https://www.fapjunk.com

부서·직급·연령 불문 ‘섞어번개팅’…aT, 열린 소통의 장 마련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26일 나주에 소재한 식당에서 임직원이 참여하는 ‘섞어번개팅’을 진행했다.‘섞어번개팅’은 aT 전종화 상임감사가 주최하는 임직원 간의 소통 모임으로, 부서와 직급의 구별 없이 ‘섞어’, 당일 오전 참석을 희망한 직원과 ‘번개’ 형태로 운영된다.이번 행사는 청렴 문화 확산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참여한 임직원들은 일상적인 이야기부터 공공기관 근무자로서 갖춰야 할 반부패·청렴 의식까지 다양한 주제를 놓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전종화 aT 감사는 “aT는 한 가족이며, 구성원 간의 원활한 교류가 조직 혁신의…

국민은행,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적립금 1위…7조7330억원 쌓아

KB국민은행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용제도) 상품 적립금 규모 1위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디폴트옵션은 퇴직연금 가입자가 별도의 상품 운용지시를 하지 않을 경우 사전에 선택한 상품으로 적립금이 자동 운용되는 서비스이다.지난 2023년 7월 12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돼 지난해12월 말 기준 41개 퇴직연금 사업자가 고용노동부의 승인을 받아 315개의 디폴트옵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지난 18일 고용노동부에서 발표한 지난해 4분기 디폴트옵션 공시 자료에 따르면 국민은행의 디폴트옵션 적립금은 7조7330억원으로 디폴트옵션 전체…

여행/맛집

껌, 절대 씹지 마세요… 이런 사람에겐 ‘독’이 될 수 있습니다

껌은 단순한 간식이 아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마스트릭 나무에서 나온 수액을 씹으며 구강 건강을 지켰고, 오늘날껌은 대량 생산돼 전 세계에서 유통되고 있다. 그러나 껌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 미국 건강전문 매체 웹엠디(WebMD)의 자료를 바탕으로 껌에 대한 장단점을 파헤쳤다. 껌의 장점도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좋은 선택이 아닐 수 있다.설탕 껌과 무설탕 껌, 진짜 차이는?설탕이 포함된 껌은 입안 박테리아가 탄수화물을 분해해 산을 생성하며, 이는 치아를 손상시킬 위험이 있다. 반면, 무설탕 껌은 충치 예방

뷰티

연예

경제

라이프

혈당 수치 정상 범위, ‘70 이상 99 이하’를 기억할 것

공복 혈당 정상 수치 범위는 70~99mg/dL다. 이보다 높으면 고혈당으로 분류하며, 체지방이 늘고 신경 손상까지 발생할 수 있다. 이보다 낮으면 기본적으로 필요한 에너지가 부족한 상태다.

테크

자동차

모르는 새끼강아지가 자꾸 쫓아와서…. (어쩌다보니 임보중..)

출처: 여성시대 (해피강와쥐) 울 농장에 키우는 진돗개들 뒷산에 산책가는데, 아무것도 없는 산중턱에 갑자기 새끼강아지가 나타나서 웃으면서 꼬리흔들고 계속 쫓아왔어. 계속 쫓아오다가는 집 못찾아갈까봐 무섭게하고 쫓아냈는데도 안가더라... 산책 1시간넘게 하는동안 계속 따라다니고.. 결국 울 농장까지 와서 밥이랑 물은 주고있는 상태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