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AMG 오너를 위한 특화 커뮤니티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AMG 플레이그라운드는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AMG 오너만을 위해 2020년 6월 론칭한 대표적인 커뮤니티 클럽이다. 레이싱 DNA를 가진 메르세데스-AMG의 전문 지식부터 서킷 체험까지 오직 메르세데스-AMG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한성자동차가 운영하고 있는 고객 커뮤니티 중 멤버 만족도가 높은 클럽 중 하나로, 멤버들간 소셜 네트워크 교류도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 AMG 플레이그라운드 활동에 대한 만족도 조사에서는 활동에 참여한 멤버의 100%가 최고 점수를 부여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올해는 드라이빙 체험 활동을 더욱 강화했다. 멤버들 대상으로 특별한 서킷 체험 프로그램의 참여 기회를 확대해 메르세데스-AMG의 진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멤버는 최근 3년간 메르세데스-AMG를 구매한 모든 오너로 구성된다. 기존 멤버들에게는 새로운 서킷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짜릿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멤버들에게 서킷 입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오는 14~15일까지 아마추어 레이싱 챔피언십을 진행한다. 신규 멤버와 숙련된 멤버를 위한 다양한 세션과 함께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끼리 메르세데스-AMG로 레이싱 실력을 겨루는 장을 마련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야간 서킷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나이트 서킷 드라이빙 등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AMG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여섯 번째이자 국내 유일한 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을 운영하며 비교 불가한 AMG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국내 최대 벤츠 서비스센터인 성동 서비스센터에서는 AMG 전문 테크니션 팀을 운영 중이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 이베코코리아, 울산 영업소 개소
- 기아, 신형 EV6 나왔다…“가격 동일, 품질 업그레이드”
- [단독]기아 보급형 전기차, LG엔솔과 합작 배터리 장착한다
- LG이노텍 “차량조명 모듈, 兆단위 사업으로 육성”
- 르노코리아, 대형밴 ‘르노 마스터’ 특별물량 확보… 700대 한정수량 판매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