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국내에 스웨덴 표준 규모 최신 설비 확장” 볼보 지역 경제 강화

볼보 트럭코리아, 부여 사업소 확장 오픈

서비스 역량 강화

볼보 트럭코리아가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부여 사업소를 확장 오픈했다. 지난달 17일, 볼보트럭코리아는 ‘볼보트럭 부여 사업소’의 확장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최신 설비와 확장된 규모

부여 사업소는 기존 위치에서 약 1km 떨어진 새 부지로 이전하며, 스웨덴 볼보 본사의 표준에 맞춰 최신 설비를 갖춘 새로운 시설로 확장되었다. 기존 대비 4배 이상의 규모로 확장된 새로운 부여 사업소는 서천공주고속도로와 공사 중인 평택부여익산간 고속국도와의 근접성 덕분에 충남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되었다.


전문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

확장된 부여 사업소는 워크베이를 기존 4개에서 7개로 증설하고, 고객 대기공간을 새롭게 마련하여 편의시설을 강화했다. 또한, 서비스 계약 전담 정비사 및 캠페인 전담 정비사 제도를 도입하여 고객들이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 만족과 지역경제 발전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볼보트럭코리아와 지난 역사를 함께 하며 충남 지역 서비스 거점 역할을 충실히 해왔던 부여 사업소가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며, “이번 새단장을 통해 부여 사업소가 앞으로도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 실현은 물론 지역경제를 함께 발전시키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볼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볼보트럭코리아는 부여 사업소를 포함해 전국 31개의 서비스 거점을 구축하며, 국내 수입 상용차 업계 최대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고객 중심의 진정성 있고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서비스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볼보 확장 결론

볼보트럭코리아의 부여 사업소 확장 오픈은 충남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다. 최신 설비와 확장된 규모를 통해 더욱 향상된 고객 만족을 실현하며, 지역경제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