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은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캠퍼스 룩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베이식한 그레이 티셔츠를 데님 소재의 버뮤다 팬츠와 매치한 뒤 블랙 벨트를 더해 단정함을 추가했어요. 마무리로 브라운 컬러의 니트 톱을 어깨에 걸쳐 은근한 멋을 드러낸 부분도 센스 있네요.
강민경의 사복 패션에서 개강 룩의 영감을 얻어볼까요? 블랙 베스트의 단추를 모두 잠가 톱처럼 연출한 뒤 포인트 아이템으로 핑크 톤의 핀턱 팬츠를 선택해 룩에 활기를 더했죠. 캠프캡으로 힙한 바이브까지 물씬! ‘멋쁨’ 매력이 넘치는 캠퍼스 룩으로 저장해 보세요.
실패 확률 없는 ‘원피스와 볼캡’의 조합을 캠퍼스에서도 즐겨보세요. 정신없는 아침 등굣길에 빠르게 선택해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성 최고! 표예진은 플로럴 맥시드레스를 선택하고 볼캡으로 캐주얼한 터치를 가미했는데요, 전공 책이 넉넉하게 담기는 크기의 숄더백을 더해 스쿨 룩으로 참고하기에 좋은 예시를 보여줬어요.
아이브 안유진의 룩에선 훈훈한 ‘선배미’가 느껴집니다. 프린팅 티셔츠를 랩 스타일의 미니스커트와 매치한 뒤 금속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테일러드 재킷을 걸쳐 성숙한 이미지를 강조했어요. 화룡점정으로 모범생 스타일의 뿔테 안경을 더해 잘 노는데 공부도 잘하는 ‘과대 언니’ 포스 뿜뿜!
레드벨벳의 예리는 카디건과 H라인의 타탄체크 스커트와 브라운 컬러의 로퍼로 가을 무드가 깊게 느껴지는 스쿨걸 룩을 완성했어요. 곧 있으면 알록달록한 단풍으로 물들 캠퍼스에서 빛을 발할 아웃핏으로 기억해 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