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직원 가족 초청 ‘가족캠프 행사’ 성료

42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사진=KB손해보험 제공

[데일리임팩트 심민현 기자] KB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 및 어버이날을 기념해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3박 4일간 경남 사천시에 위치한 인재니움 사천 연수원에서 직원 가족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손해보험과 KB손해보험의 자회사 직원 중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하게 회사와 동료에게 기여하고 헌신하는 직원으로서 주변 동료들로부터 추천 받은 직원과 해당 직원의 가족 총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는 KB손해보험 및 KB손해보험의 자회사(KB손해사정, KB손보CNS, KB헬스케어) 소속 임직원 가족까지 포함해 총 50여 가족이 참여해 만찬 및 버스킹 공연, 가족사진 촬영, 가훈 만들기, 실내 컬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며 추억을 만들었다.

KB손해보험 임직원 가족캠프는 지난 2022년부터 시작해 3년동안 매년 빠짐없이 진행된 행사로 에어바운스, 인생네컷, 클레이 및 슬라임 만들기 등 어린 자녀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노래교실, 전통 윷놀이 등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새기고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직원들이 자부심과 소속감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