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프랑스 파리서 라이브 앳 루브르 콘서트 개최

14
'비자 라이브 앳 루브르' 콘서트 홍보 이미지. ⓒ비자 코리아 ‘비자 라이브 앳 루브르’ 콘서트 홍보 이미지. ⓒ비자 코리아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Visa)는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쿠르 카레에서 ‘비자 라이브 앳 루브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팝 스타 포스트 말론이 헤드라이너로 나서며, 전 세계 다양한 슈퍼스타들이 함께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현지 시간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에 시작한다. 또한 로블록스에서 독점 스트리밍되는 최초의 글로벌 IRL콘서트로, 전 세계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스트리밍은 현지 시간 오후 9시부터 진행된다.

프랭크 쿠퍼 비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비자 라이브 앳 루브르는 여러 측면에서 최초의 행사”라며 “올림픽과 패럴림픽 개최를 앞둔 파리를 기억에 남는 여름으로 만들어 줄 비자의 첫 번째 주요 활동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쿠르 카레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형식의 공연이자, 로블록스에서 독점 스트리밍되는 첫 번째 글로벌 콘서트”라며 “루브르 박물관과 로블록스 가상 세계에서 진행되는 포스트 말론 라이브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혁신적이고 재미있는 음악, 예술, 기술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