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벳, 예약탭 디자인 리뉴얼… 사용자 편의성 강화

37
플러스벳, 예약탭 디자인 리뉴얼... 사용자 편의성 강화
플러스벳, 예약탭 디자인 리뉴얼… 사용자 편의성 강화

클라우드 기반 동물병원 진료차트, 플러스벳이 예약 탭의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을 위한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예약 탭의 디자인 도입과 함께 사용자 경험 개선, 보기 설정 및 타임라인 기능의 업그레이드, 주간 뷰 기능 추가 등 다양한 변화를 포함하고 있다. 기존 사용자와 부서의 일정을 따로 봐야 했던 기존 방식과 달리, 한 화면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게 리뉴얼되었고 원내 일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타임라인 기능도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다. 운영시간 전이나 이후의 일정도 타임라인에 표시되도록 하여 놓치는 일정이 없도록 했으며, 일간 뷰에서는 수의사의 프로필 이미지가 등록되어 있을 경우 해당 이미지가 되어 어떤 사용자의 일정인지 빠르게 식별할 수 있다.

또한, 예약 탭 우측 상단의 통계 항목을 클릭하여 해당 항목의 카드만 볼 수 있는 필터링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직관적인 일정 관리가 가능하다.

플러스벳 개발사 벳칭의 김평섭 CEO는 “이번 리뉴얼은 동물병원 현장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결과다. 보기 설정 통합과 타임라인 기능 업그레이드, 주간 뷰 기능 추가 등. 사용자들이 더 효율적으로 예약 일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개선했다. 앞으로도 플러스벳은 유저의 소리를 귀담아듣고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플러스벳은 전통적인 동물병원 진료차트의 한계를 넘어서 동물병원의 예약, 접수, 진료, 관리, 마케팅 등 모든 업무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운영 자동화 기능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인공지능 기반 24시간 콜센터, QR 코드를 이용한 무인 접수 시스템, 실시간 진료 의뢰, 맞춤형 알림 서비스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동물병원 진료 편의를 위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