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의 진화…와인과 만났다

260

서울신라호텔은 봄·여름 인기 메뉴인 애플망고빙수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세트 상품 ‘빙바인(빙수+와인)’을 오는 8월31일까지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와인을 통해 애플망고의 풍미를 극대화한다는 설명이다. 호텔 측은 “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는 최고급 고당도 제주산 애플망고를 사용해 망고빙수 자체로도 맛있지만, 와인을 곁들이면 망고 본연의 달콤함이 더욱 살아나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서울신라호텔 소믈리에가 애플망고빙수 주재료인 애플망고의 풍미를 더해줄 와인을 선정했고, ‘더 라이브러리’에서 애플망고빙수와 선정된 와인을 페어링한 빙바인 세트를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망고빙수와 함께 추천하는 와인은 애플망고의 달콤한 맛과 진한 향을 살리는 화이트 와인 2종이다. 반짝이는 레몬빛의 ‘살로몽 운트호프, 리드쾨글 리슬링’은 드라이하면서도 우아하고 풍성한 과실 풍미를 자랑해 달달한 망고빙수 끝에 깔끔한 여운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도멘 데 베르나르당 뮈스카 봄 드 브니즈’는 달콤한 풍미와 화사한 향의 주정강화 와인이다.

애플망고빙수는 단품으로도 판매하며, 추천 와인 2종 중 고객이 원하는 와인을 선택해 빙바인 조합으로 맛볼 수도 있다. 리드쾨글 리슬링은 글라스로도 판매한다. 오는 9월에는 지리산 벌집꿀을 올린 ‘허니콤 아포가토 빙수’와 마리아주를 이루는 위스키로 페어링한 상품 ‘빙스키(빙수+위스키)’를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호캉스와 함께 빙바인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스위트 마리아주’도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조기 품절 사태가 잦은 애플망고빙수를 체크인 당일 이용할 수 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