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점령한 ‘핑통령’ 애니…12개국 ‘오늘의 탑10’

161

유아동 사이에서 ‘핑통령’으로 불리는 핑크퐁의 두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이 전 세계 12개국 넷플릭스에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19일 더핑크퐁컴퍼니에 따르면 핑크퐁 애니메이션은 4월 5주차 신작으로 전 세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이후 12개국에서 ‘오늘의 탑10’ 키즈 영화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아일랜드에서 1위, 영국·캐나다·싱가포르에서 2위, 뉴질랜드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각각 3위를 차지했다. 현재 전 세계 190여개국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 등 4개 언어로 더빙을 제공한다.

애니메이션은 핑크퐁과 원더스타 친구들이 슈퍼스타 아이돌로 변신해 콘서트를 꾸며나가는 좌충우돌 모험기를 담았다. 화려한 3D 그래픽과 정교한 음향 효과로 콘서트의 현장감을 그대로 구현했다.

아기상어(상어가족)을 비롯해 재즈와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열정적인 락앤롤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 14곡을 더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영화 개봉과 함께 공개한 스페셜 플레이리스트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840만뷰를 돌파했다.

박한솔 더핑크퐁컴퍼니 콘텐츠제작본부장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는 물론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되겠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