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대체육 넣은 ‘리아 미라클버거Ⅱ’ 판매량 47%↑

200

1월 리뉴얼…콩ㆍ밀 단백질 패티 사용

사진제공=롯데GRS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대체육 버거 리아 미라클버거Ⅱ 2종(리아 미라클버거Ⅱ, 더블 리아미라클버거Ⅱ)의 리뉴얼 전 대비 판매량이 약 47%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대체육 버거 리아 미라클버거Ⅱ 2종(리아 미라클버거Ⅱ, 더블 리아미라클버거Ⅱ)의 리뉴얼 전 대비 판매량이 약 47%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20년 출시 후 지난 1월 리뉴얼된 바 있다.

‘고기 없이 고기 맛이 난다’는 의미인 리아 미라클 버거의 패티는 콩 단백질과 밀 단백질로 구성했다. 소스는 달걀 대신 대두를 사용했고 빵 또한 식물성 재료로 구성했다

새롭게 선보인 리아 미라클버거Ⅱ는 고기의 식감과 비슷하도록 콩단백만 활용해 패티를 구현했다. 여기에 달콤한 소이 어니언 소스, 아삭한 식감을 토마토 등을 넣었다.

리아 미라클버거Ⅱ는 출시일인 1월부터 6개월 간 누적 판매량 35만개를 돌파했다.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또한 약 47% 증가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환경 보호와 헬스 푸드 등 고객들의 신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대체육을 찾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대체육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