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페이로 긁으세요” 신한카드, ‘신한페이’ 혜택 강화

194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신한페이’ 활성화 서비스를 통해 ‘생활금융종합플랫폼’으로 진화하겠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 앱을 통해 신한페이 결제 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플레이팡팡’ 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팡팡은 신한페이로 온·오프라인에서 터치결제, 바코드, QR 및 NFC 결제 등의 방식으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건별로 최소 5포인트에서 최고 1000포인트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서비스다.

신한카드는 이달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커피 코너인 ‘세븐카페’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신한페이로 결제하면 50%를 할인해 준다.

세븐일레븐 신한페이 결제 이벤트는 지난 6월 ‘신선한 도시락’ 최고 50% 할인 이벤트와 8월 김밥 등 3종으로 구성된 ‘이천원의 행복’ 시리즈 50% 할인 이벤트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신한카드에 따르면 지난 6월에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2개월 전인 4월 대비 신한페이 결제 회원수가 34% 늘었다. 20대, 30대는 물론, 50대 이상 이용회원수가 약 50% 증가하는 등 중장년층에게도 신한페이 사용이 늘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플레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신한페이는 온·오프라인에 걸쳐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면서 “신한플레이는 페이를 기반으로 금융과 콘텐츠를 더해 ‘생활금융종합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본연의 결제 서비스도 더욱 강화해 고객들에게 신한금융그룹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