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추캉스’ 봇물…가을 맞이 이색 패키지 보니

185

절반가량 지난 황금연휴, 이대로 끝낼 수 없지만 마땅히 계획도 없는 이들을 위해 주요 호텔들이 추석 연휴 및 추캉스(가을 바캉스) 패키지를 내놨다.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 월드는 추석 연휴 키즈 라운지 이벤트 ‘브레드 데이’를 진행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브레드 데이는 10월1일까지 롯데호텔 월드 8층 키즈 라운지에서 매일 30분씩 열린다. 캐릭터 그리팅(5분)-세미 공연 및 키즈 댄스 레슨(15분)-포토타임(5분) 순으로 구성됐다.

행사 당일 오후 3시30분부터 호텔 로비에서 투숙객 한정 선착순 10팀에게 참여 티켓이 제공되며, 투숙객은 체크인 당일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부모를 동반한 25개월에서 6세까지의 미취학 아동이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10월3일까지 롯데호텔 월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간 직결통로 ‘원더도어’를 정시보다 15분 일찍 입장할 수 있는 ‘원더타임’도 마련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단독 예약 상품인 ‘원더도어 스페셜 패키지’를 이용하면 자유이용권에 롯데월드 내 어트랙션을 우선 탑승할 수 있는 매직패스 3회권을 더한 상품인 매직패스 결합권 2매도 포함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원더도어 스페셜 패키지는 1일 10실 한정 판매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추석 황금 연휴를 겨냥, ‘어텀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음 달 3일까지 명절 호캉스족을 위해 파라다이스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과 수제 정과 세트를 준비하고, 연휴 내내 즐길 수 있는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등 부대시설 혜택도 준비했다. 체크인 시 100%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30만 리조트 머니도 받을 수 있다.

추석을 맞아 광장 ‘플라자’에서는 ‘연희집단 The 광대’의 특별 공연을 비롯해 민속놀이, 전통 탈 가면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강추 전통 연희 한마당’ 행사가 열린다.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즉시 사용 가능한 가을맞이 쿠폰팩도 지급한다. 10월1일까지 투숙 시 숙박권,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은 가을 감성 취미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글래드 가을공방’ 패키지를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객실 1박과 ‘피브레노’의 DIY 카드 케이스 키트를 1개 제공한다.

DIY 카드 케이스는 글래드 호텔과 피브레노의 협업 제품으로, 키트에 함께 제공되는 DIY 안내문을 읽고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라이트 퍼플, 카멜 브라운, 그레이, 네이비 등 총 4개의 컬러 중 1개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피브레노 DIY 카드 케이스는 글래드 샵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