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 5개와 오프라인 팝업

142

ⓒ무신사 ⓒ무신사

무신사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감도 높은 브랜딩으로 새롭게 주목받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이 없거나 적은 신진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상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어웨이크닝 유어 브랜드’를 주제로 5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배드블러드▲스컬프터 ▲엘이이와이(L.E.E.Y) ▲오호스 ▲트리밍버드가 참여해 23 FW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스트리트, 캐주얼, 아방가르드 ,클래식 등 다양한 무드의 신상품 20여 종을 전시한다. 상품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무신사 테라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참여 브랜드의 상품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최근 신선한 디자인과 독특한 매력의 여성 패션을 전개하며 탄탄한 팬덤을 모으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무신사가 주목하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상품들을 직접 만나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