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23종 출시

144

배스킨라빈스가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행복한 ‘호호호 홀리데이’를 꿈꾸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23종을 출시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감성이 담긴 캠페인을 진행하고, 달콤한 맛에 재미까지 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해 왔다. 올해 테마는 ‘호호호 홀리데이’로 연말만큼은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시즌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23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빙글 스윙 트리 △팡팡 스윗 드럼 등으로 크리스마스 무드와 배스킨라빈스만의 차별화된 재미 요소를 가득 담았다. 또한,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라인 케이크도 선보여 즐거운 연말 파티, 축하의 순간에 분위기를 더하기 제격이다.

먼저 ‘빙글 스윙 트리’는 케이크 상단의 별을 잡고 돌리면 스노우 볼 트리가 빙글빙글 돌아가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껏 더하는 케이크다. 배스킨라빈스의 커팅 기술로 구현한 동그란 스노우 볼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감각적인 트리 디자인을 완성했다.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엄마는 외계인 등 총 10개의 인기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로 완벽하다.

‘팡팡 스윗 드럼’은 캐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다. 케이크 양옆에 있는 별 모양 스틱을 꺼내 초코판을 실제 드럼을 연주하듯 팡팡 두드리면 숨겨져 있던 초콜릿이 선물처럼 나타나는 재미를 즐길 있고, 별 모양 스틱은 머들러로도 활용 가능하여 실속까지 더했다. 

이외 ‘소원을 이뤄주는 엘프’, ‘그린 앤 화이트 트리’, ‘잠자는 숲속의 루돌프’, ‘하트 밸벳 리스’ 등 배스킨라빈스만의 크리스마스 감성이 담긴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일부터 13일까지 시즌 케이크 총 10종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땡겨요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전예약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적용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행사 대상 제품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배스킨라빈스는 홀리데이 시즌 동안 아이스크림 케이크 외에도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다양한 굿즈 및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