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방영중인’밤에피는꽃’이결말까지몇부작안 남긴가운데최종회방송시간을확대편성했다.
16일 MBC에 따르면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마지막회인 12회는 5분 확대 편성된다.
마지막회까지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모르는 가운데, 확대 편성은 최종회의 아쉬움을 제대로 달래줄 예정이다.
‘밤에 피는 꽃’ 최종회는 기존 방송시간보다 5분 빠른 오후 9시 45분부터 85분간 방송된다.
제작진은 “드라마의 극적 갈등과 여타의 이야기를 풀기 위해서는 기존 드라마 길이로 도저히 담을 수 없어 고심 끝에 확대 편성을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어”모든 걸담아내지못하겠지만5분앞당겨최대한시청자들에게보여드리기위해노력했다.마지막까지기대를갖고기다려달라”라고당부했다.
‘밤에피는꽃’은낮에는수절 과부,밤이되면복면을쓰고의로운일을하는’조여화’로분한이하늬는코믹과액션모두를차지게소화해 내며시청자들에눈도장을제대로찍은작품이다.
지난 1월 첫 방송된 ‘밤에 피는 꽃’은 최고 시청률은 13.1%(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가구 기준)까지 치솟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히 이하늬의 코믹 연기와 이종원의 눈빛, 빠른 전개, 조연 배우, 에필로그까지 나무랄 데가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원작 웹툰이 따로 없는 순수 오리지널 창작 작품으로 총 12부작으로 제작됐다.
짧은 방송 횟수가 아쉬움이 남기에 ‘밤에 피는 꽃’ 재방송 편성표와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밤에 피는 꽃’ OTT 스트리밍은 넷플릭스가 아닌 웨이브와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MBC금토드라마’밤에피는꽃’마지막회12회재방송은17일본 방송을시작으로18일(일)오전12시·오후1시55분·오후10시45분,19일(월)오전5시20분·오후1시15분·오후8시32분등ENA,ENADRAMA,MBC등을통해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