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공연 실황 영화, ‘티켓 파워’ 어디까지 확산할까
가수 김준수의 티켓파워가 스크린에서도 발휘될까.
김준수의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가 6월5일 롯데시네마를 통해 관객을 찾아온다.
뮤지컬에서 막강한 티켓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김준수는 단독 콘서트로도 그 열기를 이어간 주인공. 이번에는 무대를 스크린으로 옮겨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완성한 공연의 생생한 현장을 관객에 선사한다.
김준수의 공연 실황 영화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다. 지난달 27일과 28일 이틀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김준수의 앙코르 콘서트 ‘시아 2024 앙코르 콘서트 챕터 1 : 레크리에이션’의 뜨거운 현장을 스크린에 담은 작품이다.
김준수는 공연에서 ‘레드 다이아몬드’, ‘핏 어 팻’ ‘너를 쓴다’ 등 음원 차트를 석권한 히트곡은 물론 그룹 동방신기로 데뷔해 솔로 김준수로 우뚝 서기까지의 여정을 다양한 곡으로 풀어냈다.
이번 영화는 김준수만의 풍성한 가창력으로 완성한 곡들과 무대 퍼포먼스를 커다란 스크린에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첫 번째 기회이다.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의 뜨거운 함성은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최근 가수 임영웅과 아이유 등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뮤지션들의 공연 실황 영화가 개봉해 흥행에도 성공하는 가운데 김준수의 이번 등판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김준수는 출연하는 뮤지컬마다 전석 매진 기록을 달성하면서 막강한 티켓파워를 과시하는 주인공인 만큼 이번 실황 영화에도 눈길이 향한다.
김준수의 공연 실황 영화의 한 장면. 사진제공=롯데시네마
- 결혼식 올린 대세배우가 밝힌 다음 계획은…
- ‘인사이드 아웃2’에 새롭게 등장한 ‘감정’의 정체는…
- “롤모델이었는데…” 최근 성덕된 배우 소식
- 해외인기 이 정도였나? 최근 대박난 배우 소식
- 해외서 대박 난, 국내아이돌의 역대급 세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