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케이지는 일본 여성 시바타 리코와 31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21년 결혼했다. 이번이 무려 5번째 결혼. 이후 아내 시바타 리코는 딸을 낳았다.
이처럼 사생활로도 화제가 된 배우지만, 연기자로서의 본분도 잊지 않았다. 니콜라스 케이지가 신작 ‘드림 시나리오’로 돌아왔다. 작품 속 니콜라스 케이지는 꿈 속의 인플루언서가 된다.
꿈의 인플루언서 됐지만 결국… 영화 ‘드림 시나리오’
영화 ‘드림 시나리오’는 지구상 모든 사람들의 꿈에 등장하며 ‘드림 인플루언서’로 급부상한 폴에게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드림 시나리오’는 웰메이드 흥행 보증수표 제작사로 꼽히는 A24와 영화 ‘유전’과 ‘미드소마’ 등을 연출한 아리 에스터 감독이 제작에 참여했다.
영화의 주인공 폴 역은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맡았다. 여기에 배우 줄리안 니콜슨, 릴리 버드, 마이클 세라 등이 출연한다.
극중 폴은 모두가 그의 꿈을 꾸기 시작하면서 세계적인 유명 인사가 된다. 그러나 그가 등장하는 꿈이 악몽으로 변하면서 상황이 바뀐다.
현실에서 그는 아무 것도 하지 않았지만 꿈속 모습이 변했다는 이유만으로 모두가 폴을 혐오하며 그의 일상을 무너뜨린다.
이처럼 ‘드림 시나리오’는 폴의 변화를 통해 현대사회에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누구나 하루아침에 유명해졌다 순식간에 명성을 잃을 수 있는 세태를 유쾌하게 풍자한다.
감독: 크리스토퍼 보글리 /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줄리안 니콜슨, 릴리 버드, 마이클 세라 / 수입: 더쿱디스트리뷰션 / 배급: 올랄라스토리, 메가박스중앙 / 러닝타임: 102분 / 관람등급: 15세관람가 / 개봉: 5월29일
- 꽃미남 출신인데.. 최근 전현무 닮은꼴 소리 들은 배우의 근황
- 대표 청순배우가 최근 180도 달라진 이유
- 지금 프랑스 칸에서 가장 핫한 미국 대세배우
- ‘화인가 스캔들’ 정지훈·김하늘 멜로 본격 시작, 결정적 장면들
- ? 류승완 감독의 ‘베테랑2’ 빌런 최초 언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