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 기반 스트레이트 맨손 액션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정보. 출연진.예고편. 6월 9일 공개 예정 ft.김새론 음주운전 논란

776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

장르: 범죄, 액션, 드라마, 스릴러, 느와르

회차정보:8부작

연출.극본: 김주환

출연:우도환, 이상이, 허준호,박성웅, 김새론

원작:웹툰<사냥개들>

시청등급: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472분(7시간 52분)

공개예정: 2023년 6월 9일

예고편

예고편을 보니깐 복싱선수 출신들이 보여주는 액션 드라마같은데 타격감이 장난이 아니다. 복싱이 손이 가장 빠르고 방어력도 좋은 운동이라 생각되어서 맨손액션이 더욱 기대된다. 묵직한 무게감이 있는 허진호 배우님과 악당으로 나오는 듯 한 박성웅 배우님도 출연한다. 극본과 연출은 <청년경찰><사자>의 김주환 감독님이 맡았다. 청년경찰 재미있게 봤었는데 최근에는 사랑스런 개들이 나오는 착한 영화 <멍뭉이>도 연출하셨다.

드라마 사냥개들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고 김새론 배우님이 촬영 중에 음주운전 사고를 내는 바람에 연기가 된 작품이다. 현재는 사고 전에 촬영했던 부분을 통편집없이 공개할 예정이라 논란이 있는 모양이다. 한 사람 때문에 다른 배우분들이 피해보면 안된다는 입장도 있고 시청자를 배려하지 않는 선택이라는 입장도 있다. 음주운전을 하고 유죄를 받은 입장에서 통편집이 맞는거 같긴 하다.

시놉시스

선한 대부업자 밑에서 일하는 세 친구.그들이 한 뜻으로 뭉친다. 돈 때문에 절박한 약자들을 먹잇감 삼는 악랄한 사채업자에 대적하기 위해.

드라마 소개를 보면 돈을 쫓아 사채업의 세계에 발을 들인 세 젊은이가 거대한 세력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제목 사냥개들의 의미는 끝까지 물어뜯는다는 의미로 쓰인 듯 하다.

출연진

김건우(우도환)

빚을 갚기 위해 사채업의 세계에 뛰어들었다. 신인왕전에서 우승을 거머쥔 복싱 유망주였지만, 어머니의 빚을 갚기위해 사채업의 전설 최 사장을 만나 경호원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게 되는 인물이다.

신의 한 수 귀수편

우도환 배우님을 어디서 봤지했는데 영화 <신의 한수>귀수편에서 외톨이로 나와서 권상우 배우님과 액션신을 멋지게 보여줬던 분이었다. 원래 액션 좀 하셨던 우도환 배우님이다.

홍우진(이상이)

건우와 경쟁 복싱선수로 인연을 맺었지만 결국 건우와 함께 일하게 된 남자. 과거 일수를 뛴 경험을 바탕으로 사채업에 무지한 건우를 도와주게 되는 인물이다.

이상이 배우님은 원래 연극과 뮤지컬을 하셨던 분으로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노래실력을 제대로 보여주기도 했었던 다재다능한 분이다.

최사장(허준호)

한때 사채업자의 전설로 불렸지만 지금은 아픈 사람들에게 무이자로 돈을 빌려주는 인물이다. 허준호 배우님이 악당인가 했는데 선한 사채업자였다.​​

김명길(박성웅)

오로지 돈을 위해 움직이며, 크고 검은 야망을 향해 달려가는 악랄한 사채업자로 최사장과 대립한다. 박성웅 배우님이 맡은 역할이 빌런으로 나올 모양이다.

차현주(김새론)

최사장에게 가족같은 존재이자 그의 뒤를 이을 인물인데 김새론이 맡은 역할은 사망 하는것으로 만들고 정다은으로 대체 투입된다.

정다은 배우님은 영화 <혼자사는 사람들>에서 수진 역할을 했던 배우님이다.​

김새론 배우님이 나오는 건 좀 안타깝지만 두 배우의 타격감 있는 맨손 액션이 궁금하긴 하다.

네이버 나무위키 참고

넷플릭스 참고​​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