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사귀나요?”… ‘솔로지옥2’ 신슬기, 서울대 졸업사진에 덱스가 찐반응 보였다

1917

‘솔로지옥2’ 화제의 출연자 신슬기가 대학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솔로지옥2’ 화제의 출연자 신슬기가 대학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 넷플릭스-신슬기 인스타그램

신슬기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학사모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사진을 게재했다.

신슬기는 서울대 졸업을 앞두고 재학 중인 서울대학교 정문과 곳곳에서 학사모와 가운을 장착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신슬기는 서울대 졸업을 앞두고 재학 중인 서울대학교 정문과 곳곳에서 학사모와 가운을 장착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 이하 신슬기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우 예뻐 언니 졸업 축하드려요”, “이 언니 존재 자체가 ‘플러팅’이었네”, “슬기 씨! 제가 슬기 씨 좋아하는 것 같아요”, “개안 그 자체”, “안구정화 대박이다… 개안된다”, “첫사랑 재질 장난 아닌데? 미모에, 성격에, 학력까지 장난 아니네”, “아니 서울대 나왔어요? 대박” 등 반응을 보였다.

특히 녹화 당시 커플이 무산된 덱스(본명 김진영)가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덱스는 “우와!”라는 글과 함께 놀란 표정의 이모티콘을 남겼다.

녹화 당시 커플이 무산된 덱스(김진영)가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덱스와 신슬기의 핑크빛 기류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 썸 타는 거야?”, “둘이 사귀었으면 좋겠다. 제발요”, “브이로그에 슬기님 한번 초대해 주세요~ 둘이 편하게 티키타카 하는 거 보고 싶다”, “와 댓글 뭐야”, “둘이 진짜 사귀나요?” 등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서울대 피아노과 졸업 예정인 신슬기는 지난해 ‘솔로지옥2’에 출연해 가장 많은 남성의 호감을 받았다.

마지막에는 이상하게 끌리는 덱스를 포기하고 자신만을 바라보는 최종우를 택했다.

슬기와 커플로 지옥도를 빠져나간 최종우는 이후 자신의 채널에서 “슬기와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밝혀 두 사람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지 않았다.

‘솔로지옥2’ 신슬기와 덱스를 비롯해 출연진들이 다함께 프로필 사진을 찍었다.

유튜버 덱스는 최근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의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히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덱스는 ‘솔로지옥2’ 이후 한 유튜브 방송에서 “신슬기에게 최종 선택 거절 받고 8개월간 후유증이 있었다”면서 “집착 같을 수 있는데 한번씩 생각난다”며 호감을 드러냈다.

신슬기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한다. 동명의 학원 심리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은 내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