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일) 공식석상에 나타난 ‘악뮤’ 이수현…이목 집중됐다 (+이유)

4006

그룹 악뮤(AKMU) 이수현의 근황에 이목이 쏠렸다.

그룹 악뮤(AKMU) 이찬혁, 이수현 / 이수현 인스타그램

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악뮤 이수현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이날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열아홉 스물'(19/20)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수현의 사진이 담겼다.

이수현은 ’19/20’을 통해 첫 연애 예능 MC에 도전한다.

이하 6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19/20′(열아홉 스물)제작발표회에서 가수 이수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하 연합뉴스

흰색 치마에 검은색 상의를 입고 등장한 이수현은 특유의 미소로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붙잡았다.

또 그는 익살스러운 눈웃음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과거에 비해 통통해진 비주얼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수현의 근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깜짝 놀라면서도 귀엽다는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등에 “본인만 행복하면 됐지”, “전보다 더 귀여워졌다”, “건강하게만 활동했으면 좋겠다”, “건강 문제만 아니면 괜찮다”, “귀여운 햄스터 같다”, “수현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등 댓글을 남겼다.

이하 왼쪽부터 ’19/20′ MC를 맡은 하성운, 김지은, 이수현, 규현

한편 ’19/20’은 열아홉의 마지막 일주일과 스물의 첫 일주일 그 사이, 아직은 서툴고 풋풋한 Z세대들의 특별한 성장의 순간을 기록한 청춘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 프로그램은 규현, 김지은, 이수현, 정세운이 MC를 맡았으며 오는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1
2
+1
0
+1
0
+1
0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