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고윤정?”…모두 혼란에 빠진 한맥 차기 모델 정체, 추측 쏟아졌다 (사진)

53173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맥주 브랜드 한맥의 차기 모델을 두고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했다. 같은 날 더쿠에도 ‘[단독] 한맥의 New 모델 과연 누구? (어려움 주의)’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다.

여기엔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차기 모델 티저 이미지가 담겨 있었다.

한맥은 이날 전체가 블러 처리된 티저 이미지와 함께 “2023년 8월, 부드러운 한맥의 새로운 모델 대.공.개. (담당자 기절) 누구인지 댓글로 맞춰보세요”라고 게시물을 남겼다. 사진 속 의문의 여성은 긴 머리를 단정하게 묶은 채 옆을 바라봤다. 하단에는 ‘환상적인 그녀가 찾아옵니다’라고 적혔다.

이와 함께 모델 정체를 추측할 수 있는 단서 세 가지를 전달했다. 여기에는 ‘환상 비주얼’, ‘다재다능’, ‘화보 장인’이라고 적혀 있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다음은 한맥이 공개한 차기 모델 티저 이미지다.
추측 쏟아지고 있는 한맥 차기 모델 /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모르겠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이 와중에도 힌트 등을 근거로 다양한 추측을 내놓은 가운데 청순한 이미지를 가진 여자 연예인들이 다수 언급됐다.

배우 김유정, 배우 고윤정, 배우 신세경, 배우 한소희, 배우 김지원, 가수 권은비, 배우 겸 가수 수지, 가수 겸 배우 혜리, 가수 조이, (여자)아이들 미연 등이 후보로 거론됐다.

이 외에도 누리꾼들은 “미모가 진짜 기깔난다”, “실루엣만 봐도 너무 예쁘다”, “누군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 “헐 누구지???”, “딱 봐도 여신이네”, “힌트가 너무 광범위하다”, “무슨 블러 처리를 이렇게 잘했나요…”, “대박 나 알 거 같아” 등의 유쾌한 반응을 내비쳤다.


+1
11
+1
3
+1
14
+1
9
+1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