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이혼 6년 차…사기 결혼에 빚 10억 떠안았다” [RE:TV]

176

낸시랭이 사기 결혼으로 인해 엄청난 빚을 떠안았다고 밝혔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게스트로 나와 사기 결혼, 이혼에 대한 얘기를 꺼냈다.

게스트로 등장한 낸시랭 /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낸시랭은 “벌써 6년 전 얘기인데 굉장히 힘들었다. 고생도 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를 듣던 ‘돌싱포맨’ 식구들이 “이혼 6년 차면 얼마 안 되지 않았냐”라고 말했다. 그러자 낸시랭은 “다들 사기 결혼 당한 건 아니지 않냐. 저는 사기 결혼을 당한 거라서 사실 결혼, 이혼 이런 표현도 좀 안 맞는다”라며 억울해 했다.

특히 낸시랭은 “그 당시 잘못된 선택으로 제가 떠안은 빚만 10억 원이다. 8억 원이었는데 더 늘어서 10억 원이 됐다”라고 고백해 충격을 선사했다. 모두가 경악하며 “아직 다 못 갚았냐”라고 물었다. 낸시랭은 “지난 6년간 매달 엄청난 이자를 낸 것도 기적이다”라고 담담하게 털어놨다.

이어 “저는 아티스트 아니냐. 미술이 메인인 사람이라 제 작품이 다 팔려도 (갤러리와 수익을 나눠야 하기 때문에) 100% 제 수익이 아니다”라며 “생활비 등도 써야 하지 않냐”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낸시랭은 “결혼했었다는 느낌이 하나도 없다. 결혼식, 웨딩드레스, 결혼반지, 웨딩화보까지 아무것도 안 했다”라더니 “상대방 가족도 실제로 본 적이 없다.그래서 사기 결혼이었다”라는 고백으로 또 한 번 충격을 안겼다.

낸시랭은 재혼을 원한다며 조건을 내걸었다. “저도행복한 가정과 재혼을 원한다”라면서 조건으로 결혼 상대의 금융증명서, 가족증명서, 건강증명서를 언급해 폭소를 유발했다.”실제로이런 엄마, 이런 가족이 있는지도 봐야 한다”라고도 강조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돌싱포맨’에는 낸시랭 외에도 코요태 멤버 김종민, 배우 박광재, 가수 겸 연기자 예원이 게스트로 나와 눈길을 모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