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랑’ 홍진호 “결혼 가장 큰 위기 구썸녀 레이디제인 때문”

308

예비 신랑 홍진호가 예비 신부인 여자친구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프로게이머에서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한 홍진호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동상이몽’의 새 운명부부로 합류하는 절친이자 구 썸녀(?) 레이디제인을 응원하기 위해 스튜디오를 직접 찾은 것.

홍진호 /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제공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홍진호는 지난 7월 레이디제인의 결혼식에 참석한 일화를 전하며 “제인이랑 인사는 못하고 왔다”고 밝혔다.

그 이유에 대해 홍진호는 “얼굴만 보고 왔다. 워낙 예전부터 저랑 제인이랑 썸 콘셉트가 있다 보니까 거기에 얼굴을 비치는 게 뭔가 민망한 거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MC들은 “그게 더 이상하다”며 입을 모았고, 레이디제인 역시 “괜히 제 발 저렸다”라며 그를 놀렸다.

내년 3월 결혼을 앞둔 홍진호는 “결혼의 가장 큰 위기가 레이디제인 때문이었다”고 해 MC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홍진호가 밝힌 ‘이 사실’에 여자친구가 삐졌었다는 것. 이에 MC들은 “당연히 기분 나쁘지”라며 홍진호를 나무랐다는 후문이다.

홍진호와 과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가수 레이디제인 /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이외에도 홍진호는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 등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내년 3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홍진호의 러브스토리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은 항저우 아시아게임 중계로 인해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