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장애 동생 잃어버린 ‘골때녀’ 문지인…어제(5일) 밤 늦게 이런 소식 전했다

153

배우 문지인이 지적장애를 가진 동생을 찾았다.

배우 문지인 / 문지인 인스타그램

문지인은 지난 5일 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생의 소식을 알렸다. 동생의 실종 소식을 전한 지 약 4시간 만이었다.

그는 “감사하다. 동생을 방금 건강히 찾았다. 일단 걱정하실까 봐 소식부터 올린다. 자세한 사정은 다시 올려드리겠다. 너무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다행이에요. 정말 ㅠㅠㅠㅠㅠㅠ”, “밤이 깊어서 걱정이 많이 됐는데 정말 다행입니다. 동생분도 많이 무섭고 두려우셨을 텐데 잘 버텨주셨네요. 애쓰셨습니다”, “다행이야 진짜 걱정했어 ㅠㅠ”라며 안도감을 드러냈다.

엘리베이터 CCTV에 찍힌 문지인 동생의 모습 / 문지인 인스타그램
문지인 동생 / 문지인 인스타그램

앞서 문지인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신지체1급 판정을 받은 동생의 실종 소식을 알렸다. 그는 엘리베이터 내부 CCTV 영상에 담긴 동생의 모습도 공개했다.

그는 “지능이 3, 4세도 안 되는 그냥 아기다. 근데 오늘 낮 2시경에 버스정류장에서 실종돼 지금껏 못 찾고 있다”라며 “간질까지 있고 보행이 미숙한 아이라 오늘 밤이 너무 위험한데 혹시 수원, 화성, 오산 그 주변 계신 분들 제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꾸 버스를 타는 버릇이 있어 더 멀리 갔을 수도 있다. 출퇴근 시간이라 버스에 왠지 있을 것 같다. 보신 분들 꼭 좀 제보 부탁드린다”라고 부탁했다.

배우 문지인 / 문지인 인스타그램

문지인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