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출신 여자 가수, 강남 클럽서 ‘공개 고백♥’받아…“남자도 아이돌 가수”

211
타오 인스타그램

그룹 ‘엑소’ 출신 타오가 열애설 상대 쉬이양(Xu YiYang)에게 공개 고백을 했다. 쉬이양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그룹 ‘SM 루키즈’ 출신으로 중국에서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중국 매체 차이나 익스프레스는 12일(현지 시각) 타오가 강남구에 위치한 한 클럽에서 쉬이양에게 공개 고백을 했다고 보도했다.

중국 웨이보

타오와 쉬이양은 지난 2020년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부인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지난해 함께 집에 들어가거나 데이트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되면서 사실상 교제 중인 사이로 인식돼 왔다.

이런 와중에 타오는 최근 쉬이양과 함께 중국에서 한국으로 여행을 왔고 강남의 한 클럽에서 대형 스크린에 ‘사랑해 쉬이양(Love U YiYang)’이라는 문구를 띄어 공개 고백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이 클럽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지는 않았지만 강남구의 한 호텔에 함께 있었다는 목격담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제는 아예 대놓고 연애하네”, “잘 어울리더라”, “세기의 로맨티시스트네”, “저 전광판 쓰려면 돈 많이 들 텐데”, “대륙 클라스”, “예쁜 연애하시길”, “상남자가 따로 없다” 등 반응을 보였다.

쉬이양 인스타그램

타오는 지난 2012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엑소-M’으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15년에 팀 탈퇴를 요구하며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계약 소송을 냈다. 이후 중국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쉬이양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그룹 ‘SM 루키즈’ 출신이다. 그는 그룹 ‘에스파’ 닝닝과 함께 중국 예능 프로그램 ‘my SMY’에 출연하기도 했으나 지난 2018년 소속사를 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