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오정세와…’하트시그널1′ 배윤경, 깜짝 놀랄 근황 전해졌다 [공식]

177

배우 배윤경이 류승룡, 오정세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최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윤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배우 배윤경이 프레인TP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배윤경 인스타그램

배윤경은 2017년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1’ 출신으로, 방송 이후 배우로 데뷔해 단막극과 드라마의 주조연을 오가며 차근차근 연기 경력을 쌓았다. 그는 KBS2 드라마 ‘연모’에서 사대부 집안의 외동딸 소은 역을 맡아 솔직하고 주체적인 일편단심 로맨스를 세밀하게 그려냈다.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에서는 야무진 모습과 허당미를 유연하게 오가며 캐릭터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치열(정경호)의 소개팅 상대 혜연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배윤경 인스타그램

차기작으로는 동성애자인 재벌 후계자와 위장 결혼을 준비 중인 무명 여배우, 그리고 그 꼴을 두 눈 뜨고 볼 수 없는 야망 덩어리 예비 시동생이 만나며 벌어지는 욕망 충돌 결혼 반대 로맨스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배윤경은 극 중 포브스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여성 100인’에 이름을 올린 태양물산 대표이사이자 여성들이 되고 싶은 역할을 맡았다.

프레인TPC에서 새 출발을 알린 배윤경이 ‘웨딩 임파서블’을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프레인TPC 제공

한편 프레인TPC에는 곽민규, 김가은, 김무열, 김범수, 김신비, 김현준, 류승룡, 문정대, 박용우, 박지영, 박형수, 엄태구, 오연아, 오정세, 원현준, 윤승아, 이규성, 이세영, 이소희, 이준, 이화겸, 조은지, 최명빈, 하서윤, 한다솔 등이 소속돼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