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나는 솔로’ 16기 옥순과 핑크빛 사랑에 빠진 상대, 정체 밝혀졌다

160

ENA, SBS Plus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옥순(가명)이 다시 사랑에 빠졌다.

옥순은 17일 오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말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공개해 화제를 모은 꽃다발과 편지 / 옥순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꽃다발과 “사랑해”라고 적힌 엽서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보내는 이에는 이니셜 J까지만 나와 있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해당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확산하며 화제를 모았다.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이니셜 J의 주인공으로 옥순과 러브라인이 있었던 광수를 지목했다. 광수의 본명이 정씨이기 때문.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전 연인과 재회를 알렸다. / 옥순 인스타그램

사진에 대한 파장이 커지자, 옥순은 J의 정체를 공개했다. 같은 날 똑같은 사진을 추가로 게재한 옥순은 “예전에 사랑했던 사람과 다시 연락 중입니다”라고 전 연인과의 재회를 고백했다.

누리꾼들은 “광수랑 잘 된 줄 알았는데 따로 연락하는 사람이 있었구나”, “좋은 사람 만난 것 같아서 다행이다”, “다들 예쁜 연애 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타 기수 남자 출연자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4기 영수 인스타그램

한편 ENA, SBS Plus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옥순은 지난 4일 종영한 16기 돌싱특집 2탄에 출연해 남다른 미모로 관심을 받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