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차이’ 브브걸 유정♥이규한, 열애설 부인했던 이유 뒤늦게 밝혀졌다 (영상)

131

브브걸(전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이 11살 차이가 나는 배우이자 남자친구인 이규한과의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하는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스’ 측은 방송에 앞서 ‘브브걸 유정!, 연인 이규한과 열애설 직후 나눈 대화?!’라는 영상을 선공개했다.

MBC ‘라디오스타’ 선공개 영상 캡처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BBGIRLS)로 새롭게 돌아온 유정은 최근 배우 이규한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유정은 이규한과 지난 2월 방송된 예능 프로인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서 처음 만난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정은 이규한과 자신을 ‘저희’라고 칭하는 것부터 부끄러워하면서도, 이규한이 자신 때문에 그 예능 프로에 출연했다며 자신에게 호감이 있었던 사실을 전했다.

이어 “처음 열애설이 났을 때는 정말 밥을 몇 번 먹은 사이였다. 맞다고 하기도 그렇고, 아니라고 하기도 뭐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던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도 당시 속으로는 “빨리 고백해 줘야 하는데..”라고 생각했다며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정 역시 고백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

유정은 “너무 선배님이라 까칠하게 봤는데 몇 번 만나보니까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더라. 너무 친절해서 ‘한번 만나 볼까요?’라고 해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열애설 당일 이규한의 반응에 대해서는 “제가 컴백을 앞둔 상태라 조금 영향이 있을 수 있으니 일단 아니라고 하는 게 맞는 것 같다고 하더라”라며 “그때는 사귈 때도 아니었는데 이렇게 된 김에 만나보자 했다”고 고백했다.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영장 데이트를 인증한 브브걸 유정, 이규한 / 유정 인스타그램, 이규한 인스타그램

이에 MC 유세윤은 “규한이가 유정 씨를 정말 좋아한다고 느꼈다. 녹화 전에 이규한에게 실제 전화가 왔었다면서 “필요한 게 있으면 뭐든 돕겠다”고 유정을 부탁한 사실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랑에 빠진 유정의 모습과 처음 공개하는 이규한과의 열애 비하인드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