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일부러 돈 더 내고 미용실 실장님 예약했는데 보조가 절반 이상 하는 거, 문제 있지...
돈을 더 내고 베테랑 미용사를 예약해도 보조 스텝이 대부분을 시술하는 것에 대한 불만 글에 공감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로드킬로 ‘엄마’ 잃고 인간 피해서 달아난 아기곰 형제…어디로 갔을까?
[노트펫] 로드킬로 엄마를 잃은 아기곰 형제가 인간을 피해 달아났다가 무사히 구조됐다고 지난 13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WVLT'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테네시주에 위치한 한 고속도로에서 어미곰 1마리가 차에 치여 숨을 거두는 사고가 벌어졌다.
외신, 한국을 “가장 외로운 나라 중 하나”로 꼽았다… 이유 살펴보니
합계출산율이 0.72명을 기록하는 등 인구 절벽 현상이 심화하는 가운데, 외신이 반려견을 가족처럼 여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한국의 반려견 문화를 조명했다.
다섯 딸 키우는 ‘소방관 아빠’, 전국 최초 특별승진
울산 소방관 김주환, 다섯 딸을 키우며 특별승진. 재난 구급활동과 다자녀 공로 인정받아. 저출산 문제 극복 의지 담아 전국 최초 사례로 승진.
꿈에서 칼에 찔렸습니다… 너무 아파서 잠에서 깼는데 찔린 곳이 욱신거렸습니다 (이유)
꿈 속에서 느끼는 고통이나 맛은 뇌가 실제 경험을 재현하는 과정으로, 감정과 기억과 깊게 연결되어 있다.
인기글
인기글
한강 소설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이 특이 경이적인 특별한 이유… 나이에 주목하라
위키트리 -
한강 소설가가 2024년 노벨문학상 수상자로 선정되며 한국 문학계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53세의 젊은 나이에 수상한 그는 작품성과 감정 표현으로 세계적 인정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