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지난 9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유무선 장기이용 고객 500가족을 초청해 진행한 다섯번째 ‘초대드림’ 이벤트 ‘사랑의 하츄핑’ 특별 상영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0일 밝혔다.‘초대드림’은 영화·스포츠·캠핑·공연 등 이벤트에 KT 장기이용 고객을 초청하는 문화 혜택이다.이날 행사에서는 인기 애니매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 ‘하츄핑’과 ‘샤샤핑’이 상영 전 무대에 올라 고객들과 즐거운 대화와 기념 촬영의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가족 얼굴을 만화 캐릭터로 만드는 AI(인공지능) 포토 키오스크와 하츄핑 페이퍼 색칠놀이,…
KT는 지난 8일 서울시 종로구 KT 광화문빌딩 이스트(East)에서 ‘KT 대학생 IT 서포터즈(이하 KIT) 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KIT는 KT가 지역 간 디지털 격차 해소를 위해 발족한 대학생 교육 봉사단이다. 14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KIT 1기는 인천 옹진군 백령중·고등학교와 전북 익산시 성당중학교 등 접근이 어려운 도서·산간 지역을 직접 방문해 인공지능(AI) 코딩교육 및 멘토링을 진행했다.KT의 AI 코딩 학습 서비스인 ‘AI 코디니’ 플랫폼을 기반으로 교육 커리큘럼을 직접 개발하고, ‘AI·디지털 …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배우 차인표와 신애라 커플. 신애라는 간혹 남편 없이 친구들과 여행을 가곤 하는데, 그럴 때마다 차인표는 늘 쿨하게 "잘 다녀오라"고 인사를 해준다고 합니다. 내일이면 당신이 없겠다... 하지만 쿨하게 허락했던 것과 달리 막상 여행 일정이 다가오면 "내일이면 당신이 없겠다"라는 말을 하며 눈물을 보인다고 하는데요. 차인표가 눈물을 흘
이 단어만 들으면 입꼬리가 올라간다. 자신도 모르게 콧노래를 흥얼거린다. 마성의 기운을 뿜고 있는 그 단어, 바로 ‘크리스마스’이다. 무릇 크리스마스하면 하얀 눈과 빨간 코를 가진 루돌프 사슴, 그리고 아랫배가 넉넉한 산타 할아버지를 떠올린다. 여기에 오색빛깔 담은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트리와 흥겨운 캐럴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이다. 이런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대표적인 곳으로 체코를 빼놓을 수 없다. 크리스마스를 한 달 여 앞둔 체코는 나라 전역이 크리스마스 준비로 분주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앞둔 4주간의 대림절 기간은 수도 프라하를 비롯해 주요 도시가 크리스마스 마켓을 열며 일 년 중 가장 큰 명절맞이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