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제주 속 작은 태국’ 콘타이 글래드 제주점에 캐주얼 바 오픈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태국 요리 전문점 콘타이(KON Thai) 제주점 내 캐주얼 바 ‘더 바이올렛’을 오픈하고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메뉴로는 태국식 돼지고기 숯불 꼬치구이 ‘무삥(2900원)’과 제주 흑돼지를 활용한 ‘한라산 랭쎕(2만8900원)’이 있다. 랭쎕은 삶은 돼지등뼈를 매운 소스와 함께 먹는 태국식 찜 요리다. 이외에도 태국 요리와 최상의 마리아주를 선사하는 와인 및 주류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아워 혜택으로는 △하이네켄 2병 구입 시 1병 추가 증정 △생맥주 1인 1만2900원(세금 포함) 무제한 이용 △하우스 와인 1인 1만8900원(세금 포함) 무제한 1시간 이용 등이 있다.
하차한 프로그램서 자기 노래 틀리면 항의하러 회식에 방문한다는 연예인
특유의 털털함과 솔직함, 유쾌함, 발랄함 등으로 예능에서 큰 활약한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의 배우 혜리. 2018년부터 방영된 tvN '놀라운 토요일'의 원년멤버로 특출 난 활약을 펼치며 '파워 연예인'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놀토'는 가요를 노래 가사만 듣고 유추해 내는 신개념 받아쓰기 예능. 혜리는 방송 3년 만이던 2020년 배우 활동에 전념하기
육아휴직 복귀하니 나보다 직급 높아진 후임… “제가 존댓말 써야 하나요?”
출산 및 육아휴직으로 일을 쉬는 동안 후임보다 직급이 낮아졌다는 한 여성이 복직 후 후임에게 존대를 해야할지 고민하고 있다.
아들이 밤만 되면 폭주 뛰러 나가자 오토바이 불태워 ‘참교육’한 아빠 (영상)
아들이 밤만 되면 오토바이를 타고 거리 경주에 나서자 오토바이를 불태워버린 아버지의 사연이 화제다.
인기글
인기글
AI 마케팅 스타트업 새벽네시, 언바운드랩으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완료
스타트업엔 -
언바운드랩(대표 조용민)은 AI 분석 및 마케팅 플랫폼 ‘새벽네시’에 15번째 투자를 완료했다고 밝혔다.언바운드랩은 수년간 많은 CEO와 CMO로부터 러브콜을 받으며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 베스트 프랙티스를 만들어오던 두 명의 전문가가 힘을 합쳐 창업한 기업이다. 김경은, 이은솔 언바운드랩 공동대표는 광고주로부터 호평받은 팀을 빌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2022년 AI와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해 비즈니스 고민을 실질적으로 해결하는 스타트업 새벽네시를 창업했다.새벽네시는 현재 미국과 한국 시장의 소비자들에게 소구하는 최적의 방법론을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