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육개장 먹고 있는 군 장병 본 아주머니… “고생이 많다”며 몰래 ‘밥값’ 계산하고 떠났다
양구의 육개장집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있던 육군 장병들의 음식값을 한 시민이 대신 결제했다는 훈훈한 사연이 전해졌다.
‘고양이처럼 생겼다고 함부로 다가가면…?’ 집 뒷마당에 위험한 희귀동물 ‘출몰’
[노트펫] 고양이처럼 생긴 희귀동물이 집 뒷마당에 출몰했다가 포획됐다고 지난 15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CBS'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한 주택 뒷마당에선 고양이를 닮은 희귀동물 1마리가 발견됐다.
“노숙자 출신?” … 무명 시절 서울역에서 노숙자 생활했던 유명 배우
무명 시절 생활고에 시달렸지만연기 열정만큼은 넘쳤던 배우 1994년 단편 영화 ‘백색인’으로 데뷔해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해를 ... Read more
음성 3000㎡규모 목조식물원 조성된다.
음성읍 용산리에 2025년부터 2028년까지 130억원을 투자해 목조식물원이 조성된다. 이 사업은 탄소중립을 목표로 국산목재를 활용해 지역 경제와 환경 이해도를 높인다.
“1+1, 24종” 파워 집순이가 추천하는 1만원대 잠옷 세트
택샵에서 1+1 긴팔 잠옷 세트를 최저가 19,900원에 판매 중! 부드러운 소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24종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
인기글
인기글
중국, 유럽산 대 배기량차 수입관세 인상 검토
글로벌오토뉴스 -
중국 상무부는 2024년 10월 10일, 대 배기량 내연기관차의 수입관세를 인상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유럽연합(EU)에서 수입되는 차량에 대한 조치로, 상무부는 같은 날 특정 유럽산 브랜디에 대해 금요일부터 현금 예치 방식의 잠정적인 반덤핑 조치를 시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상무부 대변인은 온라인 성명을 통해, EU산 돼지고기, 돼지고기 부산물 및 유제품에 대한 반덤핑 및 상계조사가 진행 중임을 언급하며, 모든 절차는 관련 법에 따라 공정하게 이루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상무부 관계자는 모든 관련 당사자의 권리를 철저히 보호할 것이며, 조사 결과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한 판결을 내릴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