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본격적인 겨울 시작! 13도 10도 8도 5도 기온별 옷차림
안녕하세요. 뷰티를 사랑하는 뷰리진이에요. 10월까지는 어느정도 따뜻했는데, 11월이 되니 갑자기 겨울로 들어선 것 같이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 그래서 오늘은 본격적인 겨울 시작과 함께 13도 10도 8도 5도 기온별 옷차림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뭘입을지 고민된다면 참고하셔서 패션코디 해보시길 바랄게요! 초겨울 13도 옷차림일때에는 아침저녁 일교차 온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살짝 도톰하면서도 넘 답답하지 않게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중요해요. 13도 기온에 코디할만한 패션템은 얇은 경량패딩, 자켓, 셔츠, 가디건, 야상잠바, 모직소재 롱스커트 등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도 이번 2024 F/W 대유행중인 키치한 가디건을 활용하는 것.......
엔씨소프트, ‘호연’ 개발팀 100명 이상 정리한다
엔씨소프트가 지난 8월 출시한 '호연' 개발진 100여명을 정리하기로 결정했다.5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호연' 개발팀 170여명 중 100명을 감축한다. 사측은 이들에게 희망퇴직 신청 절차를 안내했다고 전해진다.'호연' 개발팀은 지난달 말 발표된 조직개편 과정에서 임원기 최고사업경영책임자(CBMO) 산하로 이동, 본사에 잔류했다.반면 쓰론 앤 리버티(TL)·LLL·택탄(TACTAN) 등 개발 조직은 자회사 분사 대상이 됐고 지난 6월 출시한 '배틀크러쉬' 팀은 해체 수순을 밟게 됐다.호연은 지난 8월 28일에 출시한 엔…
구본경 IBS 단장, ERC 시너지 그랜트 2024 선정…국내 기관 소속 연구자 중 첫 사례
구본경 기초과학연구원(IBS) 유전체 교정 연구단 단장이 유럽연구위원회(ERC)의 기초연구 지원 프로그램인 ERC 시너지 그랜트(Synergy Grant) 2024에 선정됐다.국내 기관 소속 연구자가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구본경 단장을 포함해 한-유럽 4개 연구그룹으로 조직된 클론이스케이프(ClonEScape)팀에게 6년간 총 1000만 유로(한화 약 149억원)가 지원된다.구본경 단장은 유전자 교정 기법을 활용해 제작한 생쥐 및 오가노이드(유사장기) 모델을 이용한 위장관 내 성체 줄기세포 연구 분야에서 선구적인 역할을 해…
카카오 정신아 “AI 시대, 기업 홀로 힘들다…민관 힘 합쳐야”
정신아 카카오 대표는 한국이 미국, 중국과 함께 인공지능(AI) 3대 강국(G3)으로 도약하기 위해 정부와 민간이 한 팀이 돼 협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5일 정 대표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SK AI 서밋 2024'에 참석해 "AI 시대에는 협력을 통해 하나의 그림을 보고 나아가야 한다"고 밝혔다.정 대표는 한국이 AI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인프라 구축과 양질의 데이터 확보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AI G3를 위해 일단 실험을 단행하기 위한 인프라가 마련돼야 하며, 데이터가 질적·양적으로 모두 확보돼야 한다는 주장이다.특히 …
인기글
인기글
국내 3대 신용평가사, 현대차와 기아에 최고 신용 등급 부여…”위상 달라졌다”
서울경제 -
기아와 현대차, 국내 3대 신용평가사에서 최고 신용 등급 'AAA'를 획득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