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4060이 빠진 ‘겨울 웰니스’…럭셔리 크루즈에서 기차 호텔까지
최근 4060세대 사이에서 웰빙과 치유를 담은 웰니스 여행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 '관광 트렌드 분석 및 전망 2023-2025' 보고서는 심신 건강과 행복 중시 문화가 확산되며 웰니스 여행이 자연 치유, 건강 관리, 지식 체험, 지속가능성으로 확장했다고 밝혔다. 웰니스 여행은 개인 취향을 반영한 초개인화 트렌드와 맞물려 주목받고 있다. 이에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여행업계는 맞춤형 상품으로 40·60세대 공략에 나섰다.
산타도 반하겠네…벨기에 크리스마스 한정판 맥주의 정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벨기에 한정판 맥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벨기에 크리스마스 맥주는 13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한다. 나라 곳곳 수도원과 주요 맥주 양조장에서는 매년 새로운 맛의 크리스마스 맥주를 만들기 위해서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양조 기술을 총동원한다.
베트남 나트랑 여행 필수코스 사막투어 무이네 vs 판랑 코스 시간 일정
내돈내산 투어이며 파트너스 협약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베트남 나트랑을 방문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체험해봐야 할 사막투어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베트남은 풍부한 자연경관과 독특한 문화로 사랑···
인기글
인기글
아주대 공동 연구팀, 열전소자의 신 양자기하학적 원리 규명
데일리안 -
국내 연구진이 열전소자의 효율을 결정하는 파워 팩터에 대한 새로운 양자 기하학적 원리를 규명해냈다. 친환경·고효율의 에너지 하베스팅 핵심 기술로 활용될 수 있을 전망이다.아주대학교는 4일 임준원 아주대 교수팀이 열전소자의 효율을 나타내는 파워 팩터가 고체 블로흐파의 양자 기하학적 특성에 의해 조절됨을 최초로 규명해냈다고 밝혔다. 해당 내용은 '힐버트-슈미트 거리에 의해 구동되는 열전 수송(Thermoelectric transport driven by the Hilbert-Schmidt distance)'이라는 논문으로 글로벌 다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