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등산 후 북한산 바라보며 반신욕까지…파라스파라 트레킹 패키지
산행도 즐기고 최고급 리조트 시설도 누릴 수 있는 트레킹 패키지가 출시됐다. 파라스파라 서울은 10월 4일부터 ‘북한산 트레킹 패키지’를 판매한다. 북한산 자락에 자리한 파라스파라에서 가벼운 트레킹을 즐기며 가을이 내려앉은 북한산을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파라스파라에서 직접 제작한 사파리 모자와 북한산국립공원 스탬프 투어 패스포트를 제공한다.
계절에 따라 구간 달라지는 日 관광열차, 지난 5일 첫 운행
아사히 신문(Asahi Simbun) 등 외신에 따르면 ‘하나 아카리’라고 불리는 이 관광열차는 계절마다 서일본 내 다른 지역에서 운행한다.
‘물어보살’ 운동선수 남편 정체 누구길래…역대급 사연 등장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한 여성은 운동선수 출신 남편의 외도와 폭행, 15억 원 빚으로 힘든 결혼 생활을 털어놓고 이혼 결심 배경을 밝혔다.
‘삼시세끼’ 세 번째 게스트 예고…네티즌 추측 쏟아져
tvN '삼시세끼 라이트' 3회에서는 김고은이 새 게스트로 등장, 유해진과 차승원과의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냈다. 다음 주 게스트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바구니에 ‘고무줄’을 감아주었을 뿐인데 삶의 질이 올라가네요~
수납 바구니에 고무줄을 감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배달 음식을 먹거나 물건 등을 구매했을 때 노란 고무줄이 많이 생기는데요 오늘은 바구니에 고무줄을 감아주면 생기는 효과를 소개합니다 노란 고무줄 생활하다 은근 많이 생긴 노란 고무줄 그냥 버리세요? 노란 고무줄 이리저리 굴러다닌다면 빵클립에 끼워 보관하면 깔끔해 보이고 하나씩 꺼내 쓰기 좋아요 바구니에 감아주기 생활 속에서 은근 유용하니 그냥 버리지 마세요 저 같은 경우 수납바구니에 감아 사용하니 참 좋던데요 노란 고무줄이 수납 바구니와 만나면 과연 어떤 효과가 생길까요? 자꾸 넘어지는 양념통 일단 저희 집 양념통을 보관하는 수납 바구니를 보여드릴게요 처음에 정리할 때는 반듯이 세워져 있다가 사용하다 보면 이리저리 넘어져서 지저분해 보이더라고요 노란 고무줄 감아주기 이럴 때 노란 고무줄을 바구니에 몇 개 감아주세요 즉 노란 고무줄을 칸막이처럼 활용하는 거예요 수납 바구니 크기와 양념통 사이즈에 따라 고무줄 개수는 달라질 수 있겠죠 고정된 양념통 이렇게 노란 고무줄을 칸막이로 활용해 주시면 양념통이 쓰러지지 않아 좋은데요 쓰러지지 않는 양념통 시간이 지나도 그대로 있으니 훨씬 더 깔끔하고 보기 좋더라고요 노란 고무줄 바구니에 감아주었더니 삶이 편리해지는 순간이에요 양념통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해서 좋고 노란 고무줄을 재활용해서 좋고 이런 게 일석이조 아닐까 싶네요 ㅎ 양념통을 바구니에 보관 시 자꾸 쓰러져서 스트레스받으셨다면 고무줄 활용해 깔끔하게 보관해 보세요^^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pyright ⓒ 줌마토깽, All rights Reserved
인기글
인기글
리모와, 빈티지 매력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다…’여행의 동반자’ 재탄생
스타패션 -
리모와가 지난 10월 2일, 국내에서 최초로 '리크래프티드(RE-CRAFTED)' 빈티지 수트케이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재사용이 아닌,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새로운 방식으로 빈티지 수트케이스를 새롭게 탄생시킨다. 기존의 수트케이스에 담긴 주인의 흔적을 보존하면서도, 리모와 전문가들의 철저한 점검을 거쳐 완벽하게 기능을 복원한 것이 특징이다.'리크래프티드' 프로그램은 지난해 12월 국내에서 론칭한 후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은 리모와 수트케이스를 사용하던 소비자들이 반납한 제품을 리모와의 장인들이 재탄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