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남친룩의 정석’ 이동욱이 착용한 착장 어디 브랜드? (+정보)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배우 이동욱이 로맨스 장인답게 훈훈한 남친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이동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드러운 겨울 코트룩을 착용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동욱 / 이동욱 인스타그램
이동욱 / 이동욱 인스타그램

공개한 사진 속 이동욱은 베이지 컬러 헤링본 더블 코트를 훌륭하게 소화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였다. 가격은 128만 원.

여기에 스모키한 핑크 컬러의 셔틀랜드 울 스웨터를 매치하여 부드러운 남친룩을 완성했다. 가격은 37만 8000원. 그레이 울 팬츠의 릴렉스한 핏은 편안한 느낌을 더 했다. 가격은 35만 8000원.

이동욱이 착용한 겨울 코트룩은 모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아스페시’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동욱 / 이동욱 인스타그램
이동욱 / 이동욱 인스타그램

한편 이동욱은 ‘풍선껌’ 이후 8년 만에 로맨스 영화 ‘싱글 인 서울’로 돌아왔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이동욱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몸이 지쳐있었다. 몸을 많이 쓰다 보니까 몸을 덜 쓰고 마음 편한 작품을 해보고 싶었다. 그 타이밍에 ‘싱글 인 서울’ 제의가 왔다. 임수정과도 길게 연기해 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고 출연 결심 계기를 밝힌 바 있다.

그러면서 “요즘 한국영화가 장르물이 많았다. 우리 영화는 보기 편하고 마음 졸이지 않아도 되고, 가슴 따뜻해지는 영화다. 이 계절과 시즌에 잘 맞지 않나 싶다”라고 자신했다.

‘싱글 인 서울’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