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얗게 뜬 각질과 비듬, 뜨겁고 떡진 두피, 건조로 인한 가려움, 말 못 할 탈모 고민··· 원인은 바로 ‘깨끗이 씻기지 않은 두피’에 있다.
눈에 보이진 않지만, 두피에는 의외로 샴푸 찌꺼기, 각질, 먼지, 유분 등 많은 노폐물이 굳어 떨어지지 않고 있는데 이런 것들이 쌓이면 샴푸를 해도 두피에서 퀘퀘한 냄새가 나고 가려움, 비듬, 탈모 등의 현상이 계속된다.
치아에 치석이 쌓이듯 두피에도 노폐물이 굳으며 쌓이기 때문에 꾸준히 제거를 해줘야 한다. 특히나 두피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딥 클렌징’은 필수다. 이에 두피에 뿌려만 주면 더러운 두피를 싹 청소해 주는 일명 ‘두피때밀이’가 등장했다.
바로 48차 완판의 기적을 이뤄낸 ‘DK 두피스케일링’이다. 시중에 나온 두피 각질제거제는 대부분 크림, 스크럽 타입으로 번거로운 반면, 두피스케일링은 뿌리고 방치한 뒤 바로 샴푸를 하면 되기에 매우 간편해 인기를 끌고있다.
목욕탕에서 때를 밀기 위해 탕에 들어가 각질을 불려주는 것과 같은 원리로 두피스케일링 도포 시 미세한 입자가 각질, 피지, 각종 노폐물 위를 덮는다. 두피마사지 후 10분~15분 시간이 경과됨에 따라 노폐물이 두피에서 탈락하며 비듬·각질·탈모·떡진두피 고민에서 해방될 수 있다.
또 머리 빠짐, 머리결 손상의 원인인 두피열도 잡아준다. 실제 실험 결과 두피스케일링 도포 후 두피열이 -4도 감소했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두피스케일링만의 미세한 입자와 가벼운 점성으로 두피에 도포 시 모발의 틈새와 두피표면에 깊숙이 침투해 단순 두피관리 제품과는 확연히 다른 효과를 볼 수 있다.
민감한 두피 진정 효과도 있다. 두피의 회복을 돕고 영양을 공급하는 클로렐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가려움, 따끔거림, 붉음 증상을 진정시켜 준다. 이외에도 병풀추출물, 호호바씨오일 등 저자극 성분으로 지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두피결을 따라 골고루 도포한 후 두피마사지기나 손가락으로 1~3분 가볍게 마사지를 해준 뒤 15분 정도 방치한다. 다음 샴푸로 마무리해 주면 된다. 바쁠땐 샴푸와 1:1 비율로 섞어 써도 된다.
두피 고민을 싹 다 잡아줄 ‘DK두피스케일링’은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시원한 두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두피마사지기’도 6,900원으로 추가 구매 가능하니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