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강력 바람으로 ‘묵은 미세 먼지’까지 개운하게 없애는 꿀템

136

청소는 아무리 해도 끝이 없다. 구석구석 쌓인 먼지는 쉽게 떨어지지 않고 키보드, 창틀, 창문이나 소파 등 좁은 틈새에 붙어 평범한 진공청소기로는 헤드를 들이미는 것도 쉽지 않다.


그러나 지금부터 소개할 ‘2in1 흡입 에어건’ 하나면 지긋지긋한 청소 고민을 몽땅 없앨 수 있다. 2만원대로 가격대가 저렴하면서 에어건과 무선 청소기를 하나로 합체해 일상에서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허리캐인 블랙홀의 강력한 파워

본 제품은 강력한 흡입력과 파워를 자랑한다. 5,500 PA 흡입력으로 틈새 구석 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한다. 분사력이 매우 강해 차량 틈새나 키보드에 숨겨진 이물질과 파편을 쉽게 날릴 수 있다.



또한 흡입 기능 사용 시 10㎛ 이하의 작고 미세한 먼지까지 죄다 빨아들일 수 있다. 먼지, 흙, 모래, 머리카락은 물론 크고 작은 오염물까지 말끔히 빨아들여 차량 청소 시 특히 유용하다.

사이즈를 줄여 성능과 기능이 up

16cm의 사이즈로 휴대폰과 사이즈가 비슷하다. 이에 차량, 사무실, 가정 어디에나 보관이 편리하다. 또한 3가지 방식의 노즐을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창틀, 키보드, 카시트, 컵홀더 등 좁은 곳을 청소하기 편리한 ‘스트레이트 노즐’, 먼지 및 모래 등 작은 입자 청소 시 유용한 ‘브러시 노즐’, 에어건 청소나 튜브 바람 등 바람을 불 때 사용하는 ‘에어건 노즐’ 등을 상황에 맞게 활용 가능하다.


18650 충전식 배터리로 완충 시 15~20분 정도 사용 가능하며 분리형 필터 구조로 청소 시 간편하다.

구매자들은 “차량 청소는 이걸로 해결합니다. 성능이 장난 아니에요”, “흡입력 끝내줍니다.. 꿀템 인정 ㅋㅋ”, “가격도 작고 크기는 작은데 성능은 기가 막힙니다”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차량용 2in1 흡입 에어건’은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24,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