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모르신다고요..?”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제품 15!

81492

안녕하세요, 맥시멀리스트이자 결혼 3년차 새댁 ‘친절한세이’ 입니다.

저는 ‘다이소에서 상줘야 하는 거 아니냐’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다이소를 애정해요. 5,000원이 넘지 않은 가격만으로 충분히 아기자기한 집을 꾸밀 수 있는 믿고 보는 다이소 추천템, n가지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제가 신혼집 꾸미기에 사용한 여러 다이소 제품을 소개합니다! 편한 제 말투로 작성했으니 참고해주세요 🙂

# 맥시멀리스트의 정리를 도와주는, 수납템

1. 도어 후크

1,000원

공간 활용을 위한 선택. ​ ​

도어후크만 잘 사용해도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손쉽게 꺼낼 수 있다. 특히 잠깐 입고 벗어둔 옷가지를 걸어둘 때에도 아주아주 유용하다.

더운 여름에는, 햇빛을 막아줄 챙 넓은 모자와 자주 사용하는 에코백을 걸어두면 굳이 모자와 가방을 따로 정리해둔 곳까지 들어갈 필요 없이 방문 앞에서 착착 꺼낼 수 있다.

빈티지한 pp볼 컬러는 감성을 더해줌! 컬러별로 하나씩 다 구매했는데 개당 1,000원밖에 안 해서 만족도까지 굿~

2. 원목 접시 정리대

2,000원

주방 상부장에서 그릇들은 접시 정리대를 이용해서 차곡차곡 세워두면 다음에 다시 꺼낼 때 아주 편리하다.

정리정돈을 잘하는 사람들 중에서 같은 모양의 접시를 포개어 서랍장 안에 뉘어 놓는 경우도 있으나 접시 디자인이 제각각인 경우에는 오히려 이렇게 세워서 정리하는 게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게 되더라.

3. 화이트 수납함

1,000원

싱크대 하부장 안에는 다양한 조미료가 아주 가득 들어차 있는 우리 부부의 신혼집.

세로 폭이 깊숙한 만큼 구석 안쪽에 있는 식용유, 올리브유, 참기름 등을 빼낼 때 손을 집어넣는 불편함이 생긴다.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세로 길이는 길고, 가로 폭은 좁은 수납함을 사용하고 있다.

# 감성 있는 공간을 위해, 스타일링템

4. 체크 패턴 테이블보

5,000원

오로지 다이소 제품으로만 꾸며낸 신혼집 키친테이블. 위 사진 속에 있는 체크 패턴 테이블보를 비롯해 모든 소품이 전부 다이소에서 산 것들이다.

​감성 넘치는 홈 카페를 추구하는 사람들이라면 다들 인테리어 소품 하나쯤은 갖고 있을 텐데 가끔 소품에 들이는 돈이 아깝게 느껴질 때도 있다. ​그럴 땐 주변의 다이소를 찾아가 보시길.

​예쁜 디자인의 다이소 식탁보와 각양각색의 그릇 접시들만 있다면 우리 집도 충분히 감성 홈 카페가 될 수 있다.

밋밋했던 식탁 위에 테이블보를 입혀 좀 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시즌에 따라 컬러감이 들어간 다이소 그릇과 접시를 올려 두면 홈 파티 분위기 또한 쉽게 만들어 낼 수 있다.

5. 우드 랙

5,000원

예쁜 집을 꾸미고 사는 SNS를 들여다보면 이런 우드 랙이 무조건 하나씩 있더라. ​

나도 하나 갖고 싶어서 검색을 해봤더니.. 아니 무슨 나무판자 하나에 2~3만 원..? ​디자인이 조금 예쁘다, 이런 것들은 해외 명품도 아닌데 4~5만원을 호가한다.

나는 황새가 아닌 뱁새니까…^^ 혹시나 다이소에 없을까 총총 가봤더랬지. ​역시나, 내 사랑 다이소 꿀템!

세로 길이가 긴 고무나무 2단 선반의 경우 내가 사용하고 있는 별다방 양념통이 딱 2개밖에 안 들어간다.. But, 세로 높이는 낮으나 가로로 조금 더 긴 수아르 2단 선반에는 3개가 나란히~

​가격은 모두 5,000원. ​품절템은 아니기 때문에 근처 매장에 한 개씩은 찾아볼 수 있다. ​

* TIP) 혹시나 아이템이 없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1522-4400 여기로 전화해서 품번 & 품명을 대고 근처 지역 [직영매장]의 재고를 문의할 수 있다.

6. 크로쉐 커튼

5,000원

어린 시절, ​할머니가 돌봐주셔서인지 크로쉐조직 st의 감성을 정말 좋아한다. ​소파 커버부터 테이블 커버까지 이런 레이스 느낌의 크로셰 직물을 선호하는데 어쩜, 내 눈에 크로셰 커튼이 딱 눈에 띄었다.

​가로세로 길이에 비해 5,000원의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 아닌가 싶었는데 눈에 보일 때 안사면 후회할 것 같아서 덥석 집어왔다.

Made in India로서 물 건너와서인지, 아님 직물 특유의 성질 때문인지 냄새는 아주 고약하다. ​중성 세제에 약간 풀어 손으로 조물조물 손세탁을 해서 그늘에 말려줬더니 뽀송뽀송~ 아주 좋은 향기가 난다.

테이블에 턱~하니 걸쳐줘도 좋고, 부담스러운 거울 한 쪽을 가리는 용도로도 쓰고.

​사실 차박 커튼으로 사용하려고 자동차 트렁크 너비에 맞춰 압축봉이랑 세트로 사놨다. ​그런데 차박을 언제 갈지.. 😅

# 플레이팅의 매력도를 높이는, 식기류

7. 수저통

3,000원

수저통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2020 가을 워터 저그는 진짜 최고..!

색감 디자인 모두 전부 취향 저격 ㅠㅠ 몇 개 더 구매하고 싶었는데 이미 시즌도 지나 버렸고, 전국 품절이라 아쉬운 물건 중 하나다. (또 출시해주세요)

8. OOOO

다이소 추천템 더 보러가기

+1
42
+1
7
+1
3
+1
11
+1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