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 쭈꾸미·광화문 김치두루찌개 맛집 위치 어디?

29

MBN 예능 ‘전현무계획’ 최신 에피소드가 방송된 후, 전국의 미식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MBN Entertainment’

29일 방송된 7회에서는 전현무, 곽튜브, 송해나, 전효성이 서울의 숨겨진 맛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방송에서는 광화문의 김치찌개 맛집부터 신진시장의 야채빵 빵집, 쭈꾸미 맛집, 그리고 리미티드 나물 한정식 식당까지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특히 전현무와 곽튜브가 아침 일찍부터 찾은 광화문 김치찌개 맛집에서 식사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식당 사장이 추천한 김치두루찌개, 제육 직화, 계란말이는 본방송 이후 많은 이들이 찾는 ‘핫 플레이스’가 됐다는 후문이다.

또한, 광장시장 옆 신진시장에서의 야채빵 먹방은 추억과 맛의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간식 탐험지를 제공했다. 방송 이후 신진시장 야채빵 빵집 앞에는 긴 줄이 이어졌다고 한다.

송해나와 전효성이 각각 방문한 쭈꾸미 맛집과 리미티드 나물 한정식 식당 역시 방송 이후 예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방송에서 소개된 음식들의 맛과 멋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전현무계획’ 쭈꾸미 돌판구이 맛집 위치는 서울 중구 다산로 255에 있으며, 상호는 ‘유림옥’이다. 광화문 중구 김치찌개 맛집은 ‘오양식관’으로 알려졌다.

한편 ‘전현무계획’ 제작진은 “이번 방송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 곳곳에 숨어있는 맛집들을 발검하고, 즐거운 식도락 여행을 떠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께 새로운 맛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현무계획’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MBN에서 방송되며, 다양한 맛집 탐방뿐만 아니라, 그 속에서 펼쳐지는 출연자들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유쾌한 에피소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습니다.

유튜브 ‘MBN Entertainment’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