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는 해도 해도 끝이 없다.
구석구석 먼지는 계속 쌓이고 키보드, 창틀, 창문이나 소파 등 좁은 틈새에 붙어 평범한 진공청소기로는 헤드를 들이미는 것도 쉽지 않다.
그러나 지금부터 소개할 ‘로롬 무선 미니 청소기’ 하나면 지긋지긋한 청소 고민을 몽땅 없앨 수 있겠다. 3만원대로 가격대가 저렴하면서 노즐을 바꿔쓰면서 일상에서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12,000PA 흡입력과 38,000RPM 회전속도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미세먼지부터 큰 이물질까지 깔끔하게 흡입하는 고성능 모터가 탑재됐다.
500ml 생수와 비슷한 무게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496g의 가벼운 무게와 손에 착- 감기는 편안한 그립감이 특징. 바닥, 소파, 침대, 창틀, 책상, 차량 내부 등 일상 곳곳에서 사용해 보자.
기본 노즐, 틈새 노즐, 와이드 노즐, 메인 노즐 등 다양한 노즐을 자유롭게 바꿔쓸 수 있다. 부드럽게 움직이는 회전식 헤드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한눈에 보이는 투명한 260ml 먼지통은 원터치 버튼을 활용해 손쉽게 먼지를 비울 수 있다. 먼지통 입구에 역류 방지 고무패드가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도 먼지가 떨어지지 않는다.
금속망 필터와 미세먼지 필터 이중 구조로 큰 이물질부터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걸러준다.
충전 시간 4시간, 연속 30분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로 동봉된 케이블 어댑터로 충전하면 된다.
로롬 무선 미니 청소기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3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