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기아의 야심찬 첫 픽업 트럭 ‘타스만’… 아트 위장막 그릴 금손 찾는다

‘타스만’이라는 강렬한 이름과 함께 공개된 기아의 첫 픽업 트럭 ‘더 기아 타스만’. 특히 국내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픽업 트럭이기에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과 SUV 차주들 사이에는 ‘타스만’의 실물 모습이 어떨지 기대감이 증폭됐다.

이하 기아

얼마 지나지 않아 위장막 모델이 공개되자, 웅장한 외관뿐만 아니라 유기적이고 대담함이 느껴지는 위장막 아트 디자인으로 또 한 번 눈길을 끌었다.


더 기아 타스만의 위장막을 디자인한 인물은 뉴질랜드 유명 아티스트 ‘리처드 보이드 던롭’으로, 그는 타스만의 뛰어난 성능과 모험심, 대담함을 이번 디자인에 투영했다고 한다.

본격적인 출시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더 기아 타스만’에 유명 아티스트 못지않은 멋진 위장막을 그려낼 기회가 찾아왔으니 주목해 보자.


기아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른, 아이 구분 없이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더 기아 타스만’ 디자인 대회 개최 소식을 전했다. 타스만의 위장막을 미술 재료나 디지털 드로잉 툴 등을 사용해 자유롭게 디자인하면 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떤 주제로 그려야 할까. 이번 디자인 대회의 공고 주제는 ‘담대한 도전 정신이 느껴지는 더 기아 타스만 아트 위장막’이다. 담대한 도전 정신이라는 주제에 맞게 자유로운 디자인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기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타스만 위장막 도안을 받을 수 있으며, 아트 디자인이 완료된 작품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더 기아 타스만’ 아트 위장막 디자인 대회는 5월 3일부터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대회 결과는 6월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1등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니 평소 손재주가 좋다는 평을 듣는다면 놓칠 수 없는 기회일 것이다. 2등에게는 아이패드 프로가, 3등에게는 롤링힐스 숙박 및 조식 패키지가 제공된다.

기아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더 기아 타스만’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들을 위해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고 선물도 받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