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예방하세요!” 끔찍한 바퀴벌레 미리 막으려면..

35

집안에서 벌레를 발견했다면.. 이미 그들은 집안에서 또 하나의 지구를 만들었을 가능성 500%… 😿

아무리 벌레들에게 저희 집에서 나가주세요 🙏 외쳐도 이미 엎질러진 물일 수 있답니다. 따라서 벌레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

그래서 오늘은 집안에서 자주 출몰하는 벌레 종류별 예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집안에서 아찔한 만남 하고 싶지 않다면 모두 집중하세요! 👀

🔍 나방파리 예방법

모두가 태어나서 한번쯤은 마주쳤을 하트 모양 벌레! 바로 나방파리인데요.

축축한 곳을 사랑하는 나방파리는 주로 화장실에서 발견되곤 하죠. 이런 나방파리 사전에 유입 차단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 배수구에 뜨거운 물 붓기

나방파리 성충은 배수구 안쪽 물 때에 알을 깐다는 (알고 싶지 않았던) 사실…! (ㅠㅠ)

따라서 일주일에 1회 이상 욕실 배수구에 뜨거운 물을 부어주는 습관을 들이면, 나방파리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답니다.

✋여기서 잠깐!
너무 김이 팔팔 나는 뜨거운 물을 부으면 배관 변형이 올 수 있으니, 끓인 물은 살짝 식은 뒤 부어주세요!

✅ 화분 물받침 자주 비우기

야외에서는 오염된 하천, 연못에서 주로 서식하는 나방파리!

그들에게는 화분 아래 물 받침이 집안 핫플레이스가 될 수 있답니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물을 비워주고, 깔끔하게 유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해요!

✅ 욕실 자주 환기하기

화장실이 항상 축축하다면, 당신의 집은 높은 확률로 나방파리의 간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방파리는 습한 환경에서 가장 빨리 번식하기 때문에, 잦은 환기를 통해 화장실을 뽀송하게 유지해 주는 게 정말 중요해요!

✏️ 총정리

배수구에 뜨거운 물, 화분 받침 관리, 욕실 환기!

이렇게 세 가지만 지켜도 나방파리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답니다.

🔍 바퀴벌레 예방법

최종 보스몹의 등장.. 호환마마보다 무섭다는 바퀴벌레입니다.

백악기 학번 출신 지구 생활 선배님답게 어마 무시한 생존력을 갖고 계시는데요. 따라서 빠른 예방이 정말!! 중요하답니다. 바선배님 예방법도 소개해 드릴게요!

OOO 유입 차단하기

사실 바퀴벌레의 주요 출입문은 각종 OOO인데요.

스사삭.. 사사삭.. OOO를 통해 올라오는 바퀴벌레와 아이 컨택하고 싶지 않다면, 아래로 갈 수록 입구가 좁아져 벌레 유입을 차단하는 OOOOO 꼭 설치하세요!

바퀴벌레 주 서식지 바로 확인하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