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부를 필요 X” 사계절 내내 에어컨 깨끗하게 관리하는 법

38

가전 청소, 미세먼지 청소, 창문 청소 등 여름맞이 대청소를 시작할 때다.

특히 겨울 동안 제대로 관리 되지 않은 에어컨은 변기보다 약 100배 많은 세균이 검출되기에 평소 에어컨을 사용하지 않는 계절에도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청소를 철저하게 해주는 게 좋다. 쉽게 먼지가 끼는 에어컨 필터와 축축한 환경은 내부에서 세균과 곰팡이가 증식하기 최적의 조건이다.

이하 바스

오직 에어컨을 위한 초강력 탈취제를 소개한다.

고객 만족 브랜드(탈취제) 3년 연속 수상을 기록한 화제의 제품 ‘BAS 에어컨 탈취제’다.



바스 탈취제는 벽걸이, 스탠딩, 천장형, 차량용 등 모든 에어컨에 사용 가능하다. 에어컨 전원을 끈 후 냉각핀 또는 송풍구에 탈취제를 분사한 후 건조시키면 된다. 마치 숲에 온 듯한 느낌의 피톤치드 향으로 사용 후 상쾌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 우리 집 에어컨은 냄새가 나지 않는 데 사용할 필요 없나요?

아니다. 에어컨은 특성상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곳으로 냄새가 나지 않더라도 세균이 서식할 수 있어 관리가 꼭 필요하다.


실제 바스 에어컨 탈취제 사용 전후의 악취 수치를 자체 테스트해 본 결과, 407이었던 악취 수치가 제품 사용 후 0으로 감소한 모습이 측정됐다. 악취뿐만 아니라 1시간 경과 후 탈취율 90.3%, 살균율 99.99%를 기록했다.


칙칙 뿌려만 주면 내용물이 분사되는 간편 스프레이형으로 휴대성도 좋다.

유해 중금속 테스트 RoHS를 통과해 유해 성분 걱정이 없고 금속에 대한 부식 시험 성적서로 금속 재질인 냉각핀에 부식이 일어나지 않도록 조치한 탈취제다.


구매자들은 “에어컨 냄새가 완벽히 사라졌어요”, “간편해서 가을, 겨울에도 뿌려주기 좋다”, “살균력도 99%라고 하니 믿고 사용합니다” 등 후기를 남겼다.

BAS 에어컨 탈취제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8,900원에 구매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