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꼭 필요할걸?” 안 사면 손해인 가성비 차량용품

751

자동차는 구매뿐 아니라 유지에도 상당한 비용이 소요된다.

그러나 차량용품의 경우 개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 일정 부분 지출을 줄이는 것이 가능하다. 가성비를 갖춘 제품으로 소요 비용을 낮추고 안전 운행하는 것으로 말이다.


오늘은 운전자의 안전과 위생, 지갑을 지켜줄 수 있는 차량용품 BEST 4를 선별해봤다. 깔끔한 차량 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모아봤으니 두눈 크게 뜨고 집중!


◆ 카슈아 차량용 릴충전기
이하 카슈아

충전해야 하는 기기는 많은데 충전 속도가 답답하거나 케이블끼리 엉키기라도 하면 지저분하고 운전 질이 떨어진다. 카슈아 릴충전기는 이런 불편함을 모두 없앤 아이템으로 충전기 하나로 4개 기기를 동시 고속 충전 할 수 있다.


최대 80cm 길이의 내장형 FLAT 릴 케이블(C타입 릴 케이블, 8핀 릴 케이블)로 줄 꼬임 없이 간편 충전이 가능하며 미사용 시 살짝 당겼다가 놓으면 자동으로 감겨 들어가는 ‘내장형 릴 타입’이다. 릴 타입 케이블과 두 개의 충전 포트로 여러 대의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다. 가격은 24,900원.

◆ 카슈아 차량용 가죽 트렁크 정리함

정신없이 어질러져 정리 안 된 트렁크를 깔끔하게 만들어 줄 아이템이다. 뛰어난 수납력으로 물건을 많이 담을 수 있으며 트렁크를 3배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소형, 중형, 대형 3가지 사이즈로 내 차에 맞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칸막이가 동봉되어 수납칸을 용도에 맞게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6,500원.

◆ 카슈아 차량용 릴 타입 사이드 포켓


매일 사용하는 여러 가지 소지품, 엉켜버린 케이블.. 정신없이 어질러진 차 안 고민을 해결해 줄 완벽한 제품이다. 틈새에 쏙- 끼워주면 끝인 초간편 설치에 넉넉하고 편리한 다용도 수납공간으로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가격은 28,900원.

◆ 카슈아 미니 베어 가죽 스트랩 키링


부드러운 가죽과 은은한 광택의 금속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베어그릭 모양의 키링이다. 스크래치에 강하고 변색되지 않는 소재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고품질 가죽 소재로 올 풀림이 없어 차키, 열쇠고리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고. 가격은 9,900원.

다보여 와이드 룸미러


안전 운행을 도와주는 와이드 곡면 룸미러다. 눈부심 방지 특수 코팅 미러로 잔상이나 눈부심, 이중으로 보이는 현상이 없어 시야가 편안하다. 일반 룸미러보다 넓고 확 트인 300mm 와이드 뷰 곡면경으로 사각지대를 최소화하여 안전 운전을 돕는다. 가격은 9,900원.


셀프 깨진유리 복원제


20분 만에 깨진 유리를 깔끔하게 복원하는 아이템이다. 깨진 부분과 흡착 지지대의 중앙 구멍이 일치하도록 맞춰 단단히 고정 부착한 후 주입기 통을 고정 부착된 흡착 지지대의 구멍에 맞춰 돌려 끼워주면 된다.


주입기 통에 복원 액체를 5~6방울 주입한 후 주입기 통 마개를 끼워 약 2~3cm 간격을 두고 조여주면 된다. 복원 액체를 깨진 금을 따라 덧바른 후 동봉된 셀로판을 덮고 약 5-10분 정도 말려주면 끝이다. 가격은 9,900원.

1초 복원 셀프 덴트기


모든 차량 표면의 찌그러진 부분을 잡아당겨 복원할 수 있다. 흡입력 강한 고밀고 천연고무 패드로 자동차를 손상하지 않고 찌그러진 부분을 복원한다. 차에 쉽게 부착하여 텐트, 그늘막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9,900원.



앞서 언급한 제품들은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에 득템 가능하니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