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정리 말끔하게 끝내줄 가성비 아이템 Best 4

59

어떻게 하면 더 편하고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가 사람들의 관심사다. 그걸 흔히 ‘가성비’라 한다.

주방은 성능과 가격을 모두 따져 고르는 물품이 제일 많으면서 집안의 중심이 되는 공간이다.

셔터스톡

오늘은 까다롭고 변화무쌍한 주방의 효율을 쭉쭉 높여주면서 공간을 깔끔하게 뒤바꿔줄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1. 전자레인지 클리너(5개입) – 5,500원

청소 안한 전자레인지 내부 오염도를 측정해 보면 세균이 무려 3천 마리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난다. 이에 주기적으로 내부를 청소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택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자레인지 클리너는 한 장으로 손쉽게 내부 청소를 끝낼 수 있다. 스펀지 위에 세정액을 뿌린 후 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려주고 내부를 닦아주면 끝! 오렌지 향의 세정액이 전자레인지 내부 음식물 냄새까지 말끔히 없애준다.

2. 오염방지 투명 시트지 – 9,500원

싱크대 벽면에는 각종 기름과 양념 등이 튀기 쉽다. 투명한 주방 접착 시트지를 활용하면 이런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필요한 면적만큼 가위로 자를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고 투명 스타일로 기존 주방 인테리어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선반, 테이블, 책상, 식탁, 벽면 등 다양한 곳에 활용 해보자.

3. 매직 탄세미 – 7,800원

과도한 조리로 냄비 밑이 까맣게 타버린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무리한 힘을 주며 바닥을 벗겨내는 것은 냄비의 탄 부분뿐만 아니라 코팅까지 벗겨지기 쉽상이다. 가장 스마트한 방법은 ‘매직 탄세미’로 냄비를 닦아주는 것이다.

탄 냄비 세척에 특화된 제품으로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오래된 탄 자국, 찌든 때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브라운면은 심한 탄 자국과 찌든 때 제거에, 블랙면은 일상적인 자국 제거+마무리 광택처리에 사용하면 된다.

4. 자동 세정 싱크대 클린홀 – 9,900원

설치만 해주면 세균, 악취, 벌레까지 싹 없애주는 싱크대 클린홀. 편백 세라믹볼에 고농축 피톤치드 원액이 함유되어 악취 제거에 탁월하다. 세라믹볼이 이물질과 악취를 흡수하고 알칼리성 활성수로 이물질을 분해해 물때, 기름때, 악취 등을 완벽 세정하는 원리다. 1초 설치로 총 6개월간 싱크대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제품명 : 전자레인지 클리너 / 오염방지 투명 시트지 / 매직 탄세미 / 자동 세정 싱크대 클린홀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