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그냥 두지 마세요” 초파리 ‘알’까지 완전 박멸하는 방법

197

초파리는 과일이나 음식물이 있는 곳에서 발견되는 작은 파리다. 종류만 3천 종에 달하고 한 번에 100~200개의 알을 낳는 초파리는 번식력이 엄청나 쫓아내기가 어렵다.

썩은 과일과 음식의 냄새에 이끌려 모여드는데, 초파리 떼는 식중독균을 옮길 위험이 커 평소 예방 조치로 번식을 막는 게 중요하다.


초파리 발생과 번식을 막으려면 스프레이형 살충제 ‘초파리 잘가’를 적극 활용해 보자. 네이밍답게 초파리가 자주 출몰하는 곳에 칙칙 뿌려만 주면 즉시 살충뿐만 아니라 번식 차단 효과까지 가능하다.



해당 살충제는 천연 국화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초파리 신경을 마비시켜 살충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대부분의 벌레를 광범위하게 살충하며 식물 유래 성분으로 안전 걱정 없이 빠른 살충력을 제공한다.


실제 초파리 수백 마리를 채집해 실험한 결과, 뿌리자마자 30초 안에 100% 녹다운 효과를 볼 수 있었으며 치사율 또한 회복 없이 100%를 자랑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제품을 잘 흔든 후 배수구, 음식물 쓰레기, 싱크대 등 초파리가 자주 보이는 곳에 칙칙 뿌려주기만 하면 된다. 초파리가 보이지 않더라도, 초파리 서식지에 뿌려만 둬도 벌레가 차단된다.

신기패 액상 제품이 아닌 초파리 박멸에 특화된 스프레이형 살충제며, 안전 확인 인증검사를 완료해 아이, 반려동물, 임산부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전 잠금장치를 조절해 집중 분사/고르게 분사 선택 가능)

집중 분사
집중 분사

고르게 분사
고르게 분사

구매자들은 “여름에 이거 없으면 못 살아요”, “죽여도 죽여도 어디서 생겨나는지 미칠 거 같아서 반신반의하고 구매했는데, 효과 제대로네요.. 짱”, “뿌린지 3일 정도 됐는데 재등장은 안 해요”, “리뷰가 다 좋길래 사봤는데 최고” 등 반응을 보였다.


스프레이형 살충제 ‘초파리 잘가’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44% 할인가 8,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가장 빠르고 확실한 이 방법으로 올여름, 성가신 초파리 걱정을 한시름 덜어보는 게 어떨까.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