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감 미쳤다ㅋㅋ” 얼음 64개 쏟아지는 원터치 얼음 트레이

113

‘빨리빨리’ 급한 성격의 대명사로 한국인을 따라갈 민족은 없다. 급기야 한국인의 급한 성질을 위한 원터치 얼음틀이 나왔다.

바로 택샵에서 내놓은 ‘원터치 얼음 트레이’다. 가볍게 눌러주기만하면 얼음 64개가 와르르 쏟아져 구매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이루는 꿀템이다.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초스피드 초간편 얼음 빼기’다. 일반 트레이와 달리 원터치 한 번으로 힘을 들이지 않고도 64구의 얼음이 와르르 쏟아진다.



2단의 넉넉한 제빙공간으로 한 번만 얼려놔도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좋다. 물 수급부터 얼음 분리까지 손 한번 닿지 않아 매우 위생적이고 편리하다. 전용 스쿱도 함께 증정된다.


아메리카노를 얼려 우유에 넣으면 아이스라떼, 과일주스를 얼리고 탄산수를 넣어 과일 에이드, 우유를 얼리고 초코 음료에 넣으면 초코우유 등 다양한 액체를 얼려 간편하게 나만의 홈 카페를 즐겨보자.


구매자들은 “기존 얼음틀 다버렸어요 너무 편하고 최고”, “얼음 보관도 위생적이고 힘이 덜 들어가서 좋아요”, “디자인도 이쁘고, 많은 양 한번에 얼릴 수 있어 좋아요”, “얼죽아에겐 4계절 내내 유용…” 등 반응을 보였다.


옐로우/그린 2가지 색상의 ‘2단 얼음트레이’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10,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집에 얼음 정수기가 없는 얼죽아들은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니 꼭 써보길 추천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타를 위해 투표하세요!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