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녹십자수의약품이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진료봉사단 발대식에서 닥터스킨액, 오티덤액, 오티퓨어액, 스킨케어 플러스액, 하이캅 등의 동물용 의약품을 제주대 수의과대학 ‘아라국외봉사단’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녹십자수의약품에 따르면, 지난 12일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제주대 수의과대학 부설동물병원장 정종태 교수, 수의진단학 손원근 교수와 봉사에 참여하는 봉사단원들이 참석했다.
제주대 수의과대학은 지난 2014년 몽골국립농업대학(MSUA)과 협약을 맺은 이후 매년 여름방학마다 몽골에서 해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후원한 동물용 의약품은 7월 15일부터 22일까지 몽골 축산농가, 말병원, 반려동물병원, 몽골수의과대학 등에서 동물 의료봉사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번 기부 외에도 녹십자수의약품은 인천수의사회, 충남수의사회, 서울대 수의과대학, 건국대 수의과대학 등 수의사 및 수의과대학 봉사단체에 정기적으로 의약품을 후원하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앞으로도 동물의 건강과 복지 증진에 노력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윤세아, 반려견 ‘뽀그리야’ 향한 애정 표현…”널 사랑하는 건 거부할 수 없는 운명”
- 강미나, 반려견 ‘세린디’와 사랑스러운 투 샷 공개…’귀여운 애 옆에 귀여운 애’
- 강아지가 초콜릿 먹었을 때 대처법
- ‘제발 한 입만 주세요!’ 간식에 진심인 허스키의 ‘굴욕샷’
- 알 낳으러 해변 올라왔다 바위 사이에 갇힌 바다거북이 구조…’조심히 돌아가렴’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