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전 대통령, 오른쪽 귀 윗부분 관통하는 총상 당해
미국 대통령 선거가 약 4개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트럼프 전 대통령이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세하던 중 총에 맞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 후 트럼프는 피격으로 인해 오른쪽 귀 윗부분을 관통하는 총상을 당했다.
이 가운데 트럼프 전 대통령 피격 사건이 발생하기 4개월 전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한 남성이 이 사건을 꿈에서 미리 겪었기 때문이다.
지난 3월 15일 유튜브 채널 ‘Steve Cioccolanti & Discover Ministries’에는 브랜든 빅스라는 남성과의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브랜든 빅스 “트럼프 전 대통령 당선…엄청난 경제 붕괴 겪게 될 것”
브랜든 빅스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목숨을 노리는 총알을 봤다. 총알은 그의 귀를 향해 날아갔고, 머리와 매우 가까웠다. 무릎을 꿇은 트럼프 전 대통령은 주님을 경배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트럼프 전 대통령은 대선에서 승리해 대통령이 된다”면서 “여름이 지나면서 그는 각종 고소 위기에 처한다. 가을이 지나면서는 엄청난 경제 붕괴를 겪게 된다. 대공황보다 더 심각한 붕괴가 있을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 “주님은 나에게 미리 경고한 거다. 현실이라면 아주 어두운 시간이 될 것”이라며 “무거운 어둠이 미국을 덮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다시 리셋됐다”고 덧붙였다.
영상이 올라온 지 약 4개월이 지난 뒤 실제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귀에 총상당하는 일이 발생하자 전 세계 누리꾼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해당 영상을 ‘성지 영상’으로 부르면서 “역대급 경제 붕괴까지 진짜 오는 거 아니냐”, “안 믿을 수가 없을 정도로 신기하다” 등의 댓글을 쏟아내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황희찬 인종차별해 주먹 맞은 구단 적반하장…”재키 찬이라고 불렀을 뿐”
- 2위 추돌사고에도 의식 있었는데 갑자기 ‘심정지’…견인차 기사가 범인이었다
- 3위 70대 버스 기사, 신호 무시하고 달려…오토바이 몰던 중학생 치여 숨져
- “새 차 사고 주유구 방향 헷갈린다면”… ‘주유구’ 방향 쉽게 확인하는 법
-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잘 보이려고 하는 ‘척’ 4가지
- 사귈 때마다 3개월 만에 헤어지는 사람에게 필요한 ‘장수 커플’의 사소한 습관 4가지
- 비올 때 자주 신는 ‘레인부츠’…잘못 신었다가 ‘무좀’ 걸린다
- 채용 전 여성 지원자들에 병원서 ‘임신 테스트’ 강요한 중국 회사